▲G마켓이 인기 브랜드에 혜택 집중하는 ‘메가브랜드위크’ 아모레퍼시픽편을 진행한다. (사진제공=G마켓)
G마켓이 17일까지 단독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메가브랜드위크’를 아모레퍼시픽 제품으로 구성해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메가브랜드위크는 매월 1개 파트너사와 함께 일주일간 단독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G마켓의 정례 프로모션이다. 12월 메가브랜드위크에는 아모레퍼시픽의 다양한 뷰티, 생활용품 브랜드를 제안한다. △설화수 △헤라 △아이오페 △라네즈 △오설록 △일리윤 △해피바스 등이 있다.
G마켓은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1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 원이 할인되는 15% 할인쿠폰을 매일 10회 제공한다. 각 상품 페이지에서 적용할 수 있는 최대 20% 중복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간편결제 스마일페이를 통해 KB국민·비씨·스마일카드로 아모레퍼시픽 프로모션 상품 결제하면 7% 할인된다. 1일 새롭게 출시한 ‘스마일카드 에디션3’로 결제하면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메가 타임 특가 코너도 진행한다. 오후 1시까지 3시간 동안 사용 가능한 특별 추가 쿠폰과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이 밖에도 G마켓은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총 3개의 이벤트로, 각각의 참여 조건을 충족하는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로보락 로봇청소기’(1명),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5만 원’(5명),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20명)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년 1월 5일 발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