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제스프리)
제스프리는 브랜드 마스코트인 ‘키위브라더스’ 피규어를 증정하는 ‘피규어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늦더위로 지친 소비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더한 패키지로 맛있고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키위브라더스는 친숙하고 밝은 이미지를 앞세워 어린이부터 MZ세대까지 전 세대에게 폭넓은 인기를 끌고 있다. 귀여운 율동과 재미있고 중독성 있는 CM송 광고 캠페인을 통해 ‘신나리셔스’라는 신조어를 유행시키기도 했다.
키위브라더스 피규어 패키지는 이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와 제스프리 브랜드스토어를 포함한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기존 키위 패키지의 정상가에서 최대 25% 할인한 가격으로 최장 일주일간 판매한다. 판매 기간은 판매처 별로 상이하다.
제스프리 인터내셔널 한국지사 관계자는 "제스프리 키위는 다양한 영양 성분을 함유해 지속되는 늦더위에 잃기 쉬운 입맛과 영양소 보충을 돕는다"며 "키위브라더스가 큰 팬덤을 형성하면서, 캐릭터를 매개로 재미있게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창구가 확장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