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고객 디지털 경험 위해 업무협약 체결

입력 2022-07-25 10: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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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코리아자동차(대표이사 스테판드블레즈)가 알타바그룹(ALTAVA Group, 이하 알타바)과 업무협약(MOU)을 맺고 르노코리아자동차만의 디지털 고객 여정 개발 작업에 협력하기로 했다.  (사진제공=르노코리아자동차)
▲르노코리아자동차(대표이사 스테판드블레즈)가 알타바그룹(ALTAVA Group, 이하 알타바)과 업무협약(MOU)을 맺고 르노코리아자동차만의 디지털 고객 여정 개발 작업에 협력하기로 했다. (사진제공=르노코리아자동차)

르노코리아자동차가 고객을 위한 디지털 경험 제공을 위해 알타바그룹과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알타바그룹은 현실 세계의 브랜드를 가상공간에서도 고객들이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메타버스 플랫폼과 NFT 아이템을 서비스하는 기업이다.

르노코리아자동차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고객들의 디지털 경험과 실제의 모빌리티 경험을 연계할 수 있는 새로운 디지털 공간을 구축해 나갈 방침이다. 또한, 새로운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MZ세대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새로운 잠재 고객층도 확보해 나갈 예정이다.

르노코리아자동차는 고객들과 함께할 디지털 여정의 첫 프로젝트를 XM3 E-TECH 하이브리드의 출시 시점에 맞춰 선보일 계획이다.

스테판 드블레즈 르노코리아자동차 사장은 이번 업무 협약에 대해 “르노코리아자동차가 고객과 함께 떠날 새로운 디지털 여정에 큰 첫걸음을 내디뎠다”며 “고객들이 타사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르노코리아자동차만의 모빌리티 디지털 경험을 다양하게 누릴 수 있도록 파트너십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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