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신종 코로나로 건강관리 관심 높아지자 '건강타임' 매장 오픈

입력 2020-02-07 08: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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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시간 동안 스포츠 잡화ㆍ건강식품 파격가에 판매

(사진제공=티몬)
(사진제공=티몬)

국내 타임커머스 티몬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신종 코로나)으로 건강관리에 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진 만큼 ‘건강타임’ 매장을 새롭게 선보인다.

티몬은 매일 저녁 8시에 스포츠용품과 건강식품 등 건강 관련 상품을 단 1시간 동안 파격가에 판매하는 새로운 타임 매장인 ‘건강타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티몬은 신종 코로나 이후 건강관리에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를 위해 건강타임 매장을 신규 선보인다. 실제 티몬에서 올해 1월부터 최근(2월 5일)까지 스포츠 잡화, 건강식품류 매출은 지난해 동기 대비 각각 97%, 63% 신장했다.

소비자들은 ‘건강타임’에서 매일 5개 내외의 새로운 특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티몬은 건강식품과 운동기구, 스포츠 잡화 등을 옵션에 상관없이 균일가로 최저가 수준에 선보이고 1개만 사도 무료배송해준다. 7일에는 △악력기(1+1) 등 실내운동용품을 5900원에 판매하고, △내 안에 보이차 100(1g*14포)을 1500원에, △프로월드컵 런닝화 등 20종을 1만5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티몬은 소비자에게 더욱 많은 타임 특가 상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다양한 타임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매일 아침 9시 100초 동안만 운영되는 ‘100초 어택’, 10시 10분 동안 열리는 ‘10분어택’ 등이 대표적이며, 오전 11시 ‘유·아동 타임’, 오후 1시 ‘뷰티타임’, 4시에는 ‘간식 타임’ 등 촘촘하게 타임 매장을 구성했다.

티몬 이진원 대표는 “새롭게 선보이는 건강타임은 건강 관련 식품과 용품 등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는 차별화 매장”이라며 “티몬은 소비자들이 티몬에 접속하는 매시간 타임 특가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특가매장을 지속해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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