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산가, 신제품 ‘쉐프의 시즈닝’출시...CJ오쇼핑 최초 공개

입력 2019-04-12 14:1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죽염전문 제조기업 인산가가 신제품 ‘쉐프의 시즈닝’을 11일 CJ오쇼핑을 통해 처음 판매했다고 12일 밝혔다.

홈쇼핑 판매는 11일 오전 9시 25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됐으며 판매목표 수량을 모두 달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쉐프의 시즈닝’은 인산가와 스타 셰프인 황요한 셰프의 콜라보래이션을 통해 개발한 시즈닝 제품이다. 인산가의 죽염을 주재료로 천연허브, 후추, 버섯, 월계수, 바질등 여러 가지 천연 향신료를 첨가해 요리에 감칠맛과 풍미를 더했다.

이번 방송에선 쉐프의 시즈닝과 인산가 9회 죽염 고체로 구성된 상품을 선보였다.

김원근 인산가 마케팅본부장은 “고가의 제품임에도 프리미엄 식품 죽염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과 성원에 홈쇼핑 첫 론칭방송에도 불구하고 목표한 판매량을 모두 달성했다”며 “인산가는 앞으로도 1인 가구 증가,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에 따른 소비자 니즈를 적극 반영해 신제품 및 서비스 개발, 채널 확장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인산가는 이번 홈쇼핑 진출을 시작으로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채널, SNS, P2P 마켓 등 판매 채널을 다각화할 계획이다.

한편, 인산가는 오는 5월 20일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CJ오쇼핑을 통해 2차 앙코르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무대를 뒤집어 놓으셨다…'국힙원탑' 민희진의 기자회견, 그 후 [해시태그]
  • [유하영의 금융TMI] 위기 때마다 구원투수 된 ‘정책금융’…부동산PF에도 통할까
  •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 이번엔 독일행…글로벌 경영 박차
  • ‘이재명 입’에 달렸다...성공보다 실패 많았던 영수회담
  • ‘기후동행카드’ 청년 할인 대상 ‘만 19~39세’로 확대
  • "고구마에도 선이 있다"…'눈물의 여왕' 시청자들 분노 폭발
  • 투자자들, 전 세계 중앙은행 금리 인하 연기에 베팅
  • 잠자던 '구하라법', 숨통 트이나…유류분 제도 47년 만에 일부 '위헌'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4.2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1,300,000
    • +0.57%
    • 이더리움
    • 4,731,000
    • +4.76%
    • 비트코인 캐시
    • 687,500
    • +1.1%
    • 리플
    • 745
    • +0.13%
    • 솔라나
    • 204,100
    • +3.03%
    • 에이다
    • 676
    • +2.42%
    • 이오스
    • 1,163
    • -1.36%
    • 트론
    • 174
    • +0.58%
    • 스텔라루멘
    • 165
    • +1.85%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750
    • +1.97%
    • 체인링크
    • 20,280
    • -0.25%
    • 샌드박스
    • 658
    • +1.8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