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기업PR캠페인, 론칭 17일 만에 조회 수 3천만 돌파

입력 2019-09-05 15:2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우리에게 혁신은 자연스럽다’ 편, 해외에서 호응 높아

▲SK이노베이션 '우리에게 혁신은 자연스럽다' 기업PR캠페인 스틸컷.(사진 제공=SK이노베이션)
▲SK이노베이션 '우리에게 혁신은 자연스럽다' 기업PR캠페인 스틸컷.(사진 제공=SK이노베이션)

SK이노베이션은 자사의 기업 PR 캠페인 ‘우리에게 혁신은 자연스럽다’ 편이 론칭 17일 만에 3000만 조회 수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SK이노베이션은 지난 19일, 유튜브, 페이스북 등을 통해 이번 기업PR캠페인 영상을 국내외에 공개한 바 있다.

특히 이번 기업 PR 캠페인은 영문 영상의 조회 수가 국문 영상 대비 약 5배 높아 해외에서 더 큰 호응이 일고 있다. 5일 기준 영문 영상 조회 수는 약 2500만 회, 국문 조회 수는 약 500만 회다.

해외 시청자들은 영어뿐 아니라 러시아어, 포르투갈어, 인도네시아어 등 다양한 언어로 댓글을 남기며 관심을 표하고 있다.

이는 SK이노베이션의 전 세계적으로 확장하고 있는 친환경 사업에 대한 해외에서의 관심이 높아진 결과로 풀이된다.

SK이노베이션은 미국, 헝가리, 폴란드, 중국 등 해외에서 전기차 배터리 공장과 리튬이온 분리막 공장을 설립하는 등 친환경 신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또 스페인, 인도네시아 등지에서는 연비 절감, 고효율, 배기가스 배출 감소 등에 기여할 수 있는 친환경 고급 윤활기유(그룹III 윤활기유)를 생산, 판매하고 있다.

SK이노베이션 임수길 홍보실장은 “이번 기업 PR 캠페인을 통해 SK이노베이션의 ‘그린밸런스(Green Balance) 전략’ 실천 의지가 해외 시장에까지 전달되길 바란다”며 “SK이노베이션은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친환경 가치 창출을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법정상속분 ‘유류분’ 47년만에 손질 불가피…헌재, 입법 개선 명령
  • 2024 호텔 망고빙수 가격 총 정리 [그래픽 스토리]
  • "뉴진스 멤버들 전화해 20분간 울었다"…민희진 기자회견, 억울함 호소
  • "아일릿, 뉴진스 '이미지' 베꼈다?"…민희진 이례적 주장, 업계 판단 어떨까 [이슈크래커]
  • “안갯속 경기 전망에도 투자의 정도(正道)는 있다”…이투데이 ‘2024 프리미엄 투자 세미나’
  • "한 달 구독료=커피 한 잔 가격이라더니"…구독플레이션에 고객만 '봉' 되나 [이슈크래커]
  • 단독 교육부, 2026학년도 의대 증원은 ‘2000명’ 쐐기…대학에 공문
  • "8000원에 입장했더니 1500만 원 혜택"…프로야구 기념구 이모저모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4.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1,701,000
    • -3.89%
    • 이더리움
    • 4,504,000
    • -3.88%
    • 비트코인 캐시
    • 683,000
    • -4.41%
    • 리플
    • 747
    • -3.74%
    • 솔라나
    • 209,000
    • -7.69%
    • 에이다
    • 675
    • -4.66%
    • 이오스
    • 1,226
    • -1.29%
    • 트론
    • 168
    • +2.44%
    • 스텔라루멘
    • 162
    • -4.71%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450
    • -7.33%
    • 체인링크
    • 20,990
    • -4.68%
    • 샌드박스
    • 652
    • -8.5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