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N ASIA, 브랜드커머스 기업 ‘스팟라이틀리’와 해외사업 협력 MOU 체결

입력 2019-08-23 13:4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퓨쳐스트림네트웍스(이하 FSN)의 해외사업 통합법인 FSN ASIA가 브랜드커머스 전문기업 스팟라이틀리(Spotlight.ly)와 미디어커머스 해외사업 협력을 위한 파트너십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MOU 체결을 통해 FSN ASIA는 스팟라이틀리의 대표 헬스뷰티 푸드 브랜드 ‘벨리불리’를 시작으로 뷰티 브랜드 VVD, CRM 브랜드 하트바이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워시테라피 등 경쟁력 있는 제품들의 마케팅 및 통합 세일즈에 나서게 될 전망이다.

회사 측은 “해외사업 전담 법인인 FSN ASIA가 앞서 중국과 태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아시아 7개국에 미디어커머스 사업 네트워크를 구축해 온 만큼, 올해부터 본격적인 성과 달성에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해외시장 진출에 나설 첫 미디어커머스 사업 제품 ‘벨리불리’는 국내 론칭 1년만에 누적 판매 2000만 개를 돌파, 1초당 1개씩 판매된 것으로 집계된 저칼로리 젤리 브랜드다. 설탕 대신 에리스리톨이라는 천연감미료를 사용해 1회 섭취 열량을 4~6칼로리(kcal)로 낮춰 저칼로리 간식으로 알려져 41.5%에 이르는 높은 재구매율을 달성하기도 했다. 국산 젤리류 중에서는 최초로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까지 마쳤다.

FSN ASIA 조창현 대표는 “이번 해외 미디어커머스 사업 MOU를 시작으로 ‘벨리불리’ 외 국내에서 경쟁력 있는 다양한 제품들에 대하여 해외 각 국에 현지화된 마케팅 및 통합 세일즈를 통해 사업을 적극 확장 할 계획”이라며 “이번 파트너십이 FSN ASIA의 신성장동력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범죄도시4’ 이번에도 싹 쓸어버릴까?…범죄도시 역대 시리즈 정리 [인포그래픽]
  • 직장 상사·후배와의 점심, 누가 계산 해야 할까? [그래픽뉴스]
  • 동네 빵집의 기적?…"성심당은 사랑입니다" [이슈크래커]
  • 망고빙수=10만 원…호텔 망빙 가격 또 올랐다
  • ‘눈물의 여왕’ 속 등장한 세포치료제, 고형암 환자 치료에도 희망될까
  • “임영웅 콘서트 VIP 연석 잡은 썰 푼다” 효녀 박보영의 생생 후기
  • 꽁냥이 챌린지 열풍…“꽁꽁 얼어붙은 한강 위로 고양이가 걸어다닙니다”
  • 올림픽 목표 금메달 10개→7개 →5개…뚝뚝 떨어지는 이유는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4.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3,743,000
    • +4.8%
    • 이더리움
    • 4,485,000
    • +4.91%
    • 비트코인 캐시
    • 700,000
    • +5.66%
    • 리플
    • 743
    • +6.6%
    • 솔라나
    • 210,000
    • +9.26%
    • 에이다
    • 703
    • +11.41%
    • 이오스
    • 1,156
    • +9.57%
    • 트론
    • 162
    • +3.18%
    • 스텔라루멘
    • 165
    • +6.45%
    • 비트코인에스브이
    • 96,950
    • +6.01%
    • 체인링크
    • 20,600
    • +8.36%
    • 샌드박스
    • 659
    • +9.8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