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기업PR 캠페인 6000만 뷰 돌파

입력 2019-05-06 11:1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SK이노베이션이 ‘생각한다 뒤집는다’라는 새로운 카피와 도안을 통해, 상반기 기업PR 캠페인을 이어 나가고 있다. (사진제공=SK이노베이션)
▲SK이노베이션이 ‘생각한다 뒤집는다’라는 새로운 카피와 도안을 통해, 상반기 기업PR 캠페인을 이어 나가고 있다. (사진제공=SK이노베이션)

SK이노베이션은 올해 상반기 기업PR 캠페인인 ‘생각 뒤집기’ 편이 6000만 뷰(2일 기준)를 넘어섰다고 6일 밝혔다.

이는 올해 3월 공개된 이후 55일 만에 달성한 것으로, 역대 SK이노베이션 기업PR 캠페인 중 가장 확산 속도가 빠르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4월엔 새롭게 도안한 인쇄용 캠페인도 런칭했다.

이 캠페인은 '생각한다 뒤집는다'라는 과감한 메인 카피가 지면을 가로지르는 중에, 카피의 '집'자(字) 위에 집 한 채가 반듯하게 올라간다.

SK이노베이션은 이를 두고 뒤집어진 ‘집’이라는 문자 위에 실제로 집을 그려 넣으면서, ‘혁신’이라는 것은 우리에게 익숙한 집과 같은 일상 속에서도 일어날 수 있다고 강조했다.

SK이노베이션 임수길 홍보실장은 "혁신은 의외로 가까운 곳에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토리텔링 방식을 활용해 일상 속 혁신을 재발견할 수 있는 기회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법정상속분 ‘유류분’ 47년만에 손질 불가피…헌재, 입법 개선 명령
  • 2024 호텔 망고빙수 가격 총 정리 [그래픽 스토리]
  • "뉴진스 멤버들 전화해 20분간 울었다"…민희진 기자회견, 억울함 호소
  • "아일릿, 뉴진스 '이미지' 베꼈다?"…민희진 이례적 주장, 업계 판단 어떨까 [이슈크래커]
  • “안갯속 경기 전망에도 투자의 정도(正道)는 있다”…이투데이 ‘2024 프리미엄 투자 세미나’
  • "한 달 구독료=커피 한 잔 가격이라더니"…구독플레이션에 고객만 '봉' 되나 [이슈크래커]
  • 단독 교육부, 2026학년도 의대 증원은 ‘2000명’ 쐐기…대학에 공문
  • "8000원에 입장했더니 1500만 원 혜택"…프로야구 기념구 이모저모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4.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1,930,000
    • -2.64%
    • 이더리움
    • 4,523,000
    • -2.54%
    • 비트코인 캐시
    • 688,500
    • -2.41%
    • 리플
    • 753
    • -1.83%
    • 솔라나
    • 210,700
    • -5.85%
    • 에이다
    • 680
    • -2.3%
    • 이오스
    • 1,240
    • +1.39%
    • 트론
    • 168
    • +2.44%
    • 스텔라루멘
    • 164
    • -2.38%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950
    • -4.91%
    • 체인링크
    • 21,120
    • -2.63%
    • 샌드박스
    • 658
    • -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