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진에어 "기내서 일본 유심카드 구매하세요"

딜라이트 라운지 서비스 품목 확대

진에어는 설 연휴를 맞아 이달 4일부터 딜라이트 라운지 서비스 품목을 확대한다고 1일 밝혔다.

딜라이트 라운지는 스낵, 음료, 진에어 로고 상품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기내 유상 판매 서비스다.

우선 인천 및 부산발 일본행 전 노선 항공편 기내에서 일본 지역 전용 유심 카드를 판매한다.

유심 카드는 최대 4일 동안 일본 전 지역에서 데이터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으며, 현지 도착 후 유심 교체 후 바로 사용 가능하다. 판매 가격은 1만6000원이다.

또 인천, 부산-오사카 노선 대상으로 오사카-교토-고베를 잇는 한큐 투어리스트 1일 패스권을 5000원에 판매한다.

이 패스권은 한큐전철 전 노선을 기간 내에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어, 대중교통이 편리한 일본 여행객들에게는 필수품이다. 기내 구입 시 기존 우편 배송 등 별도의 절차 없이 바로 수령할 수 있다.

아울러 기존 기내 유상 판매 서비스 품목도 강화했다. 국내 크래프트비어 브랜드 ‘더부스’의 수제 맥주인 ‘대강 페일에일’ 기내 판매를 국내외 전 노선 대상으로 확대했다. 국적사 국제선 중 유일하게 진에어X폴바셋 액상 커피 상품도 추가했다.

진에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로부터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보다 만족도가 높고 특성화된 기내 유상 판매 상품을 구성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오늘의 상승 종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