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고객 대상 정비ㆍ수리 체험 프로그램 성료

입력 2018-11-06 12:5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사진제공=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경기와 부산지역에서 자사 고객 대상으로 정비∙수리 체험 프로그램인 ‘2018 서비스 클래스’를 성료했다고 6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서비스 클래스’는 고객이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실제 차량의 정비 및 수리 과정을 이해하고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2016년부터 매년 실시해오고 있다. 차량 서비스가 운전자 및 동승자의 안전과 직결되는 만큼 메르세데스-벤츠만의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고객들이 직접 체험하며 서비스 신뢰도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올해는 경기지역 안양 평촌 및 부산지역 해운대 서비스센터에서 총 120여명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참가 고객들은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소개와 공식 서비스 절차에 대한 상세한 브리핑에 이어 워크샵 투어를 통해 실제 워크베이에서 전문 테크니션들이 시연하는 판금, 도장, 일반 정비 서비스를 참관하고 직접 체험하는 기회도 가졌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깁지섭 고객 서비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메르세데스-벤츠는 제품의 감성과 품질을 더욱 발전시키는 것과 더불어, 차량 구입 후 고객이 마주하는 모든 경험 역시 만족스러울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차량 정비 시설을 직접 체험하고 전문 테크니션이 직접 고객의 궁금증을 해소하며 고객과의 신뢰를 쌓아갈 수 있도록 고객 체험 행사를 전국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망고빙수=10만 원…호텔 망빙 가격 또 올랐다
  • ‘눈물의 여왕’ 속 등장한 세포치료제, 고형암 환자 치료에도 희망될까
  • 이번에도 싹 쓸어버릴까?…또 천만 노리는 ‘범죄도시4’, 역대 시리즈 정리 [인포그래픽]
  • 올림픽 목표 금메달 10개→7개 →5개…뚝뚝 떨어지는 이유는 [이슈크래커]
  • 살아남아야 한다…최강야구 시즌3, 월요일 야구 부활 [요즘, 이거]
  • 단독 두산그룹, 3년 전 팔았던 알짜회사 ‘모트롤’ 재인수 추진
  • 기후동행카드, 만족하세요? [그래픽뉴스]
  • 단독 저축은행 건전성 '빨간불'에 특급관리 나선 금융당국 [저축銀, 부실 도미노 공포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4.1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3,209,000
    • +2.12%
    • 이더리움
    • 4,501,000
    • +1.44%
    • 비트코인 캐시
    • 708,500
    • +2.38%
    • 리플
    • 738
    • +0.27%
    • 솔라나
    • 208,700
    • +5.67%
    • 에이다
    • 673
    • +1.97%
    • 이오스
    • 1,117
    • +2.48%
    • 트론
    • 161
    • -1.83%
    • 스텔라루멘
    • 163
    • +2.5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8,650
    • +2.02%
    • 체인링크
    • 20,450
    • +4.55%
    • 샌드박스
    • 647
    • +1.4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