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프로듀스 48' 무라세 사에, '맘마미아' 영상 폭주…"썸네일만으로 클릭했다"

(출처=Mnet)
(출처=Mnet)

'프로듀스 48' 무라세 사에의 그룹 배틀 평가 직캠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6일 방송된 Mnet '프로듀스 48'에서는 한일 멤버들의 그룹 배틀 평가가 이어졌다. 카라의 '맘마미아' 1조에 속한 무라세 사에는 섹시한 안무와 매혹적인 눈빛을 보여주며 눈길을 끌었다.

일본 활동을 병행했던 카라였기에 일본인 출연진들이 일본어 가사로 쉽게 부를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지만, 댄스 기본기가 약한 이들에게 '맘마미아' 안무는 쉽지 않았다. 하지만 무라세 사에는 완벽한 안무와 표정을 보여줬고, 트레이너 이홍기는 이 모습에 "우와, 사에 왜 이렇게 예쁘지?"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NMB48킴 M소속인 무라세 사에는 그동안 방송에서 얼굴을 많이 보여주지 못했다. 하지만 이번 그룹 배틀 직캠이 공개되자 마자 네이버TV 5위까지 오르면서 이변을 보여주고 있다. 현재 해당 영상은 9일 오후 3시 기준 조회수 14만이 넘어섰다.

무라세 사에의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썸네일만으로 클릭했다", "이렇게 예쁜애가 있었다니", "방송에서도 자주 보고 싶어요"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프로듀스 48'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Mnet과 일본 BS스카파에서 동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이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오늘의 상승 종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