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대림, 크라비아 매출 상승 ‘리뉴얼 효과 톡톡’

입력 2014-11-26 16:0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종합식품전문기업 사조대림의 프리미엄 맛살 ‘대림 선 크라비아’가 맛과 품질을 향상시킨 ‘뉴(NEW) 크라비아’ 출시 이후 매출 상승 등 리뉴얼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26일 사조대림에 따르면 프리미엄 맛살 ‘크라비아’는 지난 8월 ‘뉴 크라비아’ 출시 이후 9, 10월 두 달 간 전년 동월 대비 매출은 약 10%, 수량은 약 20% 가량 상승했다.

사조대림은 새로워진 ‘크라비아’ 인기의 주 요인으로 소비자 중심의 제품개선과 새로워진 디자인이 큰 몫을 했다고 판단하고 있다.

새로워진 ‘대림 선 크라비아’는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제품을 즐기고 맛살 본연의 맛과 식감을 더욱 가깝게 느낄 수 있게 좋은 재료만을 엄선해 만든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먼저, 프리미엄 제품에 걸맞게 1등급 명태 연육만을 사용했으며, 밀가루를 전혀 넣지 않고 감자전분을 사용해 더 담백하고 깊은 맛살의 맛과 촉촉하고 탱탱한 식감을 느낄 수 있게 맛을 업그레이드 했다. 또한 합성보존료, 산화방지제 등5가지 첨가물을 일체 넣지 않은 ‘5無 첨가 제품’으로 첨가물에 민감한 소비자들의 걱정을 덜었으며, 토마토, 파프리카를 이용해 맛살의 붉은 색감을 내 제품 안전에 대한 소비자 만족까지 업그레이드 시켰다. 더불어 세련되고 신선한 디자인으로 먹음직스러움까지 담았다.

사조대림 마케팅팀 이지학 담당은 “소비자 안심과 만족을 이루는데 초점을 두고 리뉴얼 된 ‘크라비아’가 맛과 품질로 소비자들에게 인정을 받고 있는 것이라 생각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변화와 개선을 통해 소비자 만족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최강야구 시즌3' 방출 위기 스토브리그…D등급의 운명은?
  • 수영복 입으면 더 잘 뛰나요?…운동복과 상업성의 함수관계 [이슈크래커]
  • “보험료 올라가고 못 받을 것 같아”...국민연금 불신하는 2030 [그래픽뉴스]
  • [인재 블랙홀 대기업…허탈한 中企] 뽑으면 떠나고, 채우면 뺏기고…신사업? ‘미션 임파서블’
  • 한화 건설부문 고꾸라진 영업이익에 '막다른 길'…건설 품은 한화도 재무부담 확대 우려[비상장건설사 실적 돋보기⑤-끝]
  • 한국 여권파워, 8년래 최저…11위서 4년 만에 32위로 추락
  • 르세라핌 코첼라 라이브 비난에…사쿠라 “최고의 무대였다는 건 사실”
  • “임영웅 콘서트 티켓 500만 원”…선착순 대신 추첨제라면? [그래픽뉴스]
  • 오늘의 상승종목

  • 04.16 15:10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631,000
    • -3.36%
    • 이더리움
    • 4,601,000
    • -2.99%
    • 비트코인 캐시
    • 733,000
    • -8.77%
    • 리플
    • 737
    • -2.12%
    • 솔라나
    • 202,900
    • -10.54%
    • 에이다
    • 689
    • -2.55%
    • 이오스
    • 1,116
    • -4.21%
    • 트론
    • 166
    • -2.35%
    • 스텔라루멘
    • 160
    • -3.61%
    • 비트코인에스브이
    • 98,700
    • -6.09%
    • 체인링크
    • 20,140
    • -4.59%
    • 샌드박스
    • 640
    • -4.1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