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일유업 자회사 ‘매일헬스뉴트리션’은 15~16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서울 aT센터에서 열린 대한보건협회 제50회 보건학종합학술대회에 참가했다고 19일 밝혔다.
AI와 공중보건의 새로운 혁신을 주제로 한 이번 학술대회에는 회원학회와 전국공공보건의료지원단 등 총 2000여 명이 참여했다.
지난해부터 노년층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대한보건협회와 함께 낙상예방 캠페인을 펼치고 있는 매일헬스뉴트리션은 학술대회 현장에 홍보부스를 마련하고 제품 소개 및 샘플링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 노년층 낙상 예방 캠페인을 전개하고,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Plus·오스트라라이프·메디웰 등 성인 건강 전문 브랜드를 소개했다.
AI 추천 뉴스
특히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Plus는 국내 최초로 식약처로부터 낙상 예방을 위해 필요한 근육의 힘과 순발력을 의미하는 ‘근력’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현장에서 큰 관심을 받았다.
또한 오스트라라이프는 프리미엄 원료인 호주산 산양유 단백질을 기본으로 알파-리놀렌산, 오메가3(EPA+DHA 30mg), 식이섬유 등을 균형 있게 배합하고 15종의 비타민과 미네랄까지 담은 것이 특징이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2018년 국내 최초 성인영양식 브랜드 ‘셀렉스’를 출시한 기업으로, 평생 건강관리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