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 온라인 편집숍 '셀렉트449', 고급 패션 브랜드 플랫폼으로 거듭나

입력 2019-10-16 1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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셀렉트449, 오픈 10개월 만에 입점 브랜드 100개 넘어

▲셀렉트449_패션위크(사진제공=신세계인터내셔날)
▲셀렉트449_패션위크(사진제공=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사몰 S.I.빌리지(S.I.Village)가 고급 패션 브랜드의 쇼핑 플랫폼으로 거듭났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15일 S.I.빌리지 내에 운영하는 온라인 편집숍 ‘셀렉트449’에 입점한 타사 브랜드 수가 오픈 10개월 만에 100개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셀렉트449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판로를 확대하기 위해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지난해 12월 오픈한 온라인 편집숍이다. 이방카 트럼프가 6월 말 방한하며 입었던 원피스로 화제가 된 브랜드 고앤제이(GOEN J)가 단독으로 입점하는 등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들이 입점하고 싶어하는 온라인몰로 자리잡았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입점 브랜드의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현재 타사에서 공식 수입하고 있는 레페토, 챔피온, 필슨, 그라미치 등의 해외 브랜드가 입점해 있고, 스타럭스에서 국내에 수입하는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무스너클은 S.I.빌리지를 한국 공식 온라인몰로 지정했다.

이들 브랜드는 모두 한국 공식 수입사에서 정식으로 수입하기 때문에 100% 정품이 보장된다. S.I.V빌리지는 셀렉트449 입점 브랜드 100개 돌파를 기념해 ‘셀렉트449 패션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21일까지 패션위크 행사에 참여하는 브랜드를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금액의 20%를 e 포인트로 돌려준다. 행사 참여 브랜드는 S.I. 빌리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셀렉트449 담당자는 “S.I.빌리지에서는 병행수입 제품이 아닌 100% 정식 수입된 제품을 판매하고 고급 브랜드가 많아 국내 디자이너와 해외 브랜드에서 입점 문의를 많이 하고 있다”라면서 “새롭고 다양한 브랜드를 믿고 구매할 수 있는 고급 패션 쇼핑의 대표 플랫폼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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