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하반기 히트상품] CJ오쇼핑 ‘오덴세 휘게 디너세트’

입력 2016-12-23 10:4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북유럽풍 식기…1시간에 5억 ‘불티’

(사진제공=CJ오쇼핑)
(사진제공=CJ오쇼핑)
CJ오쇼핑의 식탁용 식기류 브랜드 ‘오덴세’는 2013년 론칭 이후 현재까지 약 160억 원의 누적 주문금액을 달성한 대표적인 단독 상품이다. 올해 상반기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30% 이상 성장할 정도로 인기가 꾸준하다.

특히 오덴세의 세 번째 라인업인 ‘휘게 디너세트’는 지난 7월 론칭 방송에서 약 1시간 동안 5억 원 가까운 주문을 기록하며 오덴세 브랜드의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오덴세는 동화작가 안데르센의 고향인 덴마크 오덴세의 자연에서 영감을 얻어 북유럽의 자연친화적인 느낌을 디자인과 색상에 담았다. 2014~2016년 3년 연속으로 세계 최대 규모의 주방용품 박람회인 ‘독일 암비안테 리빙 페어’에 출품한 바 있다. 2014년에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레드닷 어워드’를 수상하며 세계적으로 품질과 디자인을 인정받았다. 올해 상반기부터는 배우 지진희를 모델로 기용하며 오덴세 브랜드를 고객들에게 알리고 있다.

이번 라인업의 테마인 ‘휘게’는 덴마크어로 ‘느긋하게 함께 어울린다’라는 뜻으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모여 음식을 나눠 먹는 ‘킨포크 다이닝’트렌드를 상품 콘셉트로 반영했다. 국을 꼭 먹지 않아도 되는 요즘 현대인들의 식생활 변화를 반영해 밥·국공기를 사람 수대로 전부 준비하는 대신, 개인별로 접시에 원하는 음식을 담아 먹는 뷔페 스타일의 양식 디너세트로 구성했다.

CJ오쇼핑 오덴세 담당 강경희 MD는 “오덴세 브랜드 론칭이 올해 3주년을 맞는 만큼 ‘휘게 디너세트’는 디자이너와 콜라보를 진행하는 등 정교한 제작공법을 거쳐 탄생됐다”며 “탄탄한 품질력과 디자인 역량을 바탕으로 향후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하루 한 시간도 못 쉰다…우울한 워킹맘·대디의 현주소 [데이터클립]
  • 밀양 성폭행 사건 재조명…영화 ‘한공주’ 속 가해자들은? [해시태그]
  • [위기의 빈 살만] ① 네옴시티, 신기루인가...끊이지 않는 잡음
  • LTE 요금제, ‘중간’이 없다…같은 요금에 5G 6GBㆍLTE 250MB 데이터 제공
  • ‘20살’ 종부세 개편 초읽기…"양도·취득세까지 대개조 나서야" [불붙은 부동산세제 개편①]
  • 매크로 이슈 속 널뛰기하는 비트코인, 6만9000달러 선에서 등락 거듭 [Bit코인]
  • 엑소 첸백시 측 긴급 기자회견 "SM엔터 부당한 처사 고발"
  • 밀양 성폭행 사건 피해자 여동생이 올린 글…판결문 공개 원치 않는다
  • 오늘의 상승종목

  • 06.1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7,070,000
    • -0.75%
    • 이더리움
    • 5,144,000
    • -1.06%
    • 비트코인 캐시
    • 651,500
    • -1.88%
    • 리플
    • 697
    • -0.43%
    • 솔라나
    • 222,400
    • -1.51%
    • 에이다
    • 617
    • -0.32%
    • 이오스
    • 991
    • -0.6%
    • 트론
    • 163
    • +0%
    • 스텔라루멘
    • 140
    • +0.72%
    • 비트코인에스브이
    • 76,750
    • -4.12%
    • 체인링크
    • 22,220
    • -1.64%
    • 샌드박스
    • 582
    • -0.6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