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주요 대기업 그룹사 신입 공채가 한바탕 몰고 갔지만 취업준비생 기회는 계속 이어진다. STS반도체통신, (주)아발론교육 등 기업들이 신입사원 발굴에 나섰다.
아발론교육은 영어강의와 학생/학부모 상담관리 업무를 맡을 교수팀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자격요건은 4년제 대학교 이상 영어관련 학과 졸업자로 비전공자는 해외대학 학위소지자, 공인어학 고득점자, TESOL 자격증 소지자 중 1개 이상의 조건을 만족해야 한다. 서류접수는 메일(recruit02@avalon.co.kr)에서 가능하며 마감은 11일까지다.
STS반도체통신도 R&D부문 신입사원을 모집 중이다. 자격요건은 전자/기계/화학/신소재 학과 대졸자이며 TOECI 600점 이상의 점수 소지자이다. 서류는 STS반도체통신 채용사이트(recruit.sts-semi.co.kr)에서 접수받고 있으며, 마감은 11일까지이다.
동부자동차보험손해사정에서도 2013년도 대물보상 신입사원 공채를 실시하고 있다. 주요 업무는 자동차보험(차량, 대물) 보상업무이며 3종 대물 손해사정사 자격증 소지자 또는 1차 합격자 및 자동차 정비자격, 보험금융 관련학과, 법학·상경계열 전공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당사 홈페이지(www.dongbusonsa.com)에서 받으며 서류마감은 11일까지이다.
에뛰드도 SCM(수요계획), 마케팅(VMD), 마케팅(BM) 부문에서 신입 인턴사원을 채용 중이다. 자격요건은 4년제 대학교 기졸업자 또는 8월 졸업예정자로 TOEIC 점수 700점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제2외국어 가능자, 해외체류자 중 하나여야 한다. 서류는 아모레퍼시픽 채용사이트(recruit.amorepacific.co.kr)에서 접수가능하며 12일 마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