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브랜드관 신설

입력 2023-11-14 09:0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11번가 마이크로소프트 브랜드관 메인. (사진제공=11번가)
▲11번가 마이크로소프트 브랜드관 메인. (사진제공=11번가)

11번가가 글로벌 빅테크 기업 마이크로소프트(MS)와 협력해 공식 온라인 브랜드관을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11번가는 ‘마이크로소프트 브랜드관’을 통해 MS의 윈도우(Windows), 오피스(Office) 등 정품 소프트웨어와 삼성, LG, ASUS 등 각종 브랜드의 윈도우 PC까지 집약해 선보인다. 최신 버전 윈도우, 오피스 활용 팁 및 MS의 보안솔루션 소개 등 실용적인 정보들도 함께 전달한다.

11번가는 윈도우PC와 소프트웨어 판매로 시작해 앞으로 서피스(Surface), 엑스박스(Xbox), 게임패스(Game Pass) 등 다양한 MS 제품들로 브랜드관을 강화할 방침이다. 이전부터 디지털·PC 제품을 판매하는 데에 전문성을 가지고 온라인 유통을 선도해온 11번가인 만큼, 이번 공식 전문관 오픈을 계기로 신뢰할 수 있는 MS 제품을 내놓을 수 있게 됐다.

11번가는 마이크로소프트 브랜드관 오픈을 기념해 윈도우 11, MS 365 오피스 등 최신 소프트웨어 상품을 카드 청구할인을 비롯해 소비자가 대비 2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공개한다. 이밖에도 연말까지 AMD, 인텔 등 다양한 브랜드 협업을 통해 정품 윈도우 11이 탑재된 윈도우PC 프로모션도 상시 진행할 계획이다.

11번가 관계자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신뢰할 수 있는 이커머스 파트너가 되어 고객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다는 것이 이번 브랜드관의 가장 큰 성과”라며 “글로벌 빅테크 사업자들과 계속해서 맺으며 국내 온라인 유통을 대표하는 플랫폼으로 11번가의 위상을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금융권 휘젓는 정치…시장경제가 무너진다 [정치금융, 부활의 전주곡]
  • 요즘 20대 뭐하나 봤더니…"합정가서 마라탕 먹고 놀아요" [데이터클립]
  • "책임경영 어디갔나"…3년째 주가 하락에도 손 놓은 금호건설
  • "노란 카디건 또 품절됐대"…민희진부터 김호중까지 '블레임 룩'에 엇갈린 시선 [이슈크래커]
  • "밀양 여중생 성폭행 가해자는 맛집 운영 중"
  • 새로운 대남전단은 오물?…역대 삐라 살펴보니 [해시태그]
  • 尹 "동해에 최대 29년 쓸 천연가스 매장 가능성...올해 말 첫 시추작업 돌입"
  • "이의리 너마저"…토미 존에 우는 KIA, '디펜딩챔피언' LG 추격 뿌리칠까 [주간 KBO 전망대]
  • 오늘의 상승종목

  • 06.0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5,890,000
    • +1.35%
    • 이더리움
    • 5,300,000
    • +0.06%
    • 비트코인 캐시
    • 647,500
    • +0.54%
    • 리플
    • 723
    • +0.14%
    • 솔라나
    • 229,200
    • -0.65%
    • 에이다
    • 630
    • +0.16%
    • 이오스
    • 1,139
    • +0.98%
    • 트론
    • 158
    • -1.25%
    • 스텔라루멘
    • 148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85,100
    • +0.71%
    • 체인링크
    • 24,970
    • -2.84%
    • 샌드박스
    • 643
    • +3.7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