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템ㆍ가장 빠르게’ CJ온스타일, 패스트소싱팀 라방 ‘뉴페이스’ 출격

입력 2023-11-13 09:17 수정 2023-11-13 09:3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CJ온스타일 신규 라이브커머스 프로그램 '뉴페이스' 포스터. (사진제공=CJ온스타일)
▲CJ온스타일 신규 라이브커머스 프로그램 '뉴페이스' 포스터. (사진제공=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이 자사 상품 경쟁력 강화를 위해 패스트(FAST)소싱팀이 선보이는 신규 라이브커머스 프로그램 '뉴페이스'를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패스트소싱팀은 6월 신설된 상품 소싱 전담 조직이다. 업계에서 소개되지 않았던 신규 브랜드를 발굴하거나 최신 트렌드와 부합하는 상품을 빠르게 소싱해 자사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겠는 취지다. 리빙 ∙ 패션 ∙ 식품 등 TV방송 대표 카테고리에서 10년 이상의 업력을 지닌 최정예 MD 5인으로 구성됐다.

패스트소싱팀이 선보이는 라이브커머스 프로그램 '뉴페이스'도 6일 첫 선을 보였다. 매주 월요일 저녁 8시에 CJ온스타일 라이브커머스 채널 ‘라이브쇼’에서 방송하며 모델 정혁과 쇼호스트 정시현이 고정 출연한다.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쳐 최근 소셜미디어 등에서 떠오르는 브랜드를 엄선해 소개한다. △디자이너 브랜드 리민(RHEEMIN) △프렌치 프리미엄 에슬레저 브랜드 위뜨(huit) △노르웨이 히터 브랜드 밀(Mill) △커스터마이징 침대 브랜드 슬립퍼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방송 전후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외부 광고 등 사전 마케팅은 물론 유튜브 숏폼을 활용해 세일즈도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김현정 CJ온스타일 패스트소싱팀장은 “고객들은 가치 있는 상품을 찾기 마련이기에 유통업계에서는 신선하고 경쟁력 있는 브랜드를 단독으로 선보이는 것이 중요하다”며 “우리 팀은 트렌디한 브랜드 영입에 총력을 다해 근본적인 채널 경쟁력을 끌어올리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지난해 가장 잘 팔린 아이스크림은?…매출액 1위 공개 [그래픽 스토리]
  • 개인정보위, 개인정보 유출 카카오에 과징금 151억 부과
  • 강형욱, 입장 발표 없었다…PC 다 뺀 보듬컴퍼니, 폐업 수순?
  • 큰 손 美 투자 엿보니, "국민연금 엔비디아 사고 vs KIC 팔았다”[韓美 큰손 보고서]②
  • 항암제·치매약도 아닌데 시총 600兆…‘GLP-1’ 뭐길래
  • 금사과도, 무더위도, 항공기 비상착륙도…모두 '이상기후' 영향이라고? [이슈크래커]
  • "딱 기다려" 블리자드, 연내 '디아4·WoW 확장팩' 출시 앞두고 폭풍 업데이트 행보 [게임톡톡]
  • '음주 뺑소니' 김호중, 24일 영장심사…'강행' 외친 공연 계획 무너지나
  • 오늘의 상승종목

  • 05.2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280,000
    • -2.5%
    • 이더리움
    • 5,263,000
    • +1.78%
    • 비트코인 캐시
    • 676,000
    • -3.01%
    • 리플
    • 732
    • -0.27%
    • 솔라나
    • 239,300
    • -4.28%
    • 에이다
    • 643
    • -2.87%
    • 이오스
    • 1,141
    • -2.81%
    • 트론
    • 161
    • -3.59%
    • 스텔라루멘
    • 150
    • -1.96%
    • 비트코인에스브이
    • 88,650
    • -3.8%
    • 체인링크
    • 22,260
    • -2.11%
    • 샌드박스
    • 612
    • -2.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