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2~15일 서울역에 팝업스토어…브랜드 전체 라인업 등장

입력 2019-11-04 10:2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뉴 C3ㆍC5 에어크로스, C4 칵투스 등 전시…출고 시 경품 증정도

▲시트로엥(CITROËN)이 2일부터 15일까지 서울역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브랜드 전 라인업을 전시한다.  (사진제공=시트로엥)
▲시트로엥(CITROËN)이 2일부터 15일까지 서울역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브랜드 전 라인업을 전시한다. (사진제공=시트로엥)

시트로엥(CITROËN)이 2일부터 15일까지 서울역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브랜드 전 라인업을 전시한다.

시트로엥은 일 평균 9만 명 이상이 오가는 서울역 기차역사의 2층 매표소 앞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해 더욱 많은 사람에게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2~8일에는 뉴 C3 에어크로스 SUV와 뉴 C5 에어크로스 SUV가, 9~15일에는 C4 칵투스와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가 전시된다.

전시 공간은 따뜻한 분위기인 ‘라메종 시트로엥’ 콘셉트로 연출해 관람객들이 더 편안한 분위기에서 시트로엥의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70년 전통의 프랑스 여행 가방 브랜드 델시(Delsey), 1936년 탄생한 프랑스 대표 스파클링 음료 오랑지나(Orangina) 등 프랑스 브랜드들과의 협업 이벤트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중 현장 상담 후 11월 내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30만~60만 원 상당의 델시 프리미엄 라인 캐리어를 증정한다. 또한,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을 완료한 고객 중 16명을 추첨해 델시 캐리어, 레이노 크리드 EPP 시공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충전 불편한 전기차…그래도 10명 중 7명 "재구매한다" [데이터클립]
  • "'최강야구'도 이걸로 봐요"…숏폼의 인기, 영원할까? [이슈크래커]
  • 저축은행 20곳 중 11곳 1년 새 자산ㆍ부채 만기 불일치↑…“유동성 대응력 강화해야”
  • [종합] 나스닥, 엔비디아 질주에 사상 첫 1만7000선 돌파…다우 0.55%↓
  • '대남전단 식별' 재난문자 발송…한밤중 대피 문의 속출
  • ‘사람약’ 히트 브랜드 반려동물약으로…‘댕루사·댕사돌’ 눈길
  • 단독 "가격 산정 근거 마련하라"...'기후동행카드' 제동 조례안 발의
  • 신식 선수핑 기지?…공개된 푸바오 방사장 '충격'
  • 오늘의 상승종목

  • 05.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699,000
    • -1.36%
    • 이더리움
    • 5,332,000
    • -0.78%
    • 비트코인 캐시
    • 651,000
    • -3.77%
    • 리플
    • 732
    • -0.95%
    • 솔라나
    • 233,400
    • -1.02%
    • 에이다
    • 633
    • -2.16%
    • 이오스
    • 1,119
    • -3.78%
    • 트론
    • 155
    • -0.64%
    • 스텔라루멘
    • 150
    • -1.96%
    • 비트코인에스브이
    • 86,500
    • -2.15%
    • 체인링크
    • 25,600
    • -1.46%
    • 샌드박스
    • 623
    • -1.7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