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태풍 '미탁' 피해 고객 금융지원

입력 2019-10-04 09: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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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는 4일 태풍 '미탁' 피해 고객에게 금융지원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신한카드는 피해 고객의 카드대금 상환을 연기하고 이를 나눠 갚도록 청구유예와 무이자 분할 상환을 지원한다. 지원 신청은 태풍 손해를 입은 고객이라면 지역에 관계없이 할 수 있다.

피해 고객에게는 카드대금을 최장 6개월 후에 일시 청구하며, 한 번에 갚기가 어려운 경우 6개월까지 나눠서 낼 수 있다. 피해 고객이 연체 중이면 접수 후 6개월까지 채권추심을 중지하고 분할상환이 가능하도록 했다.

피해 고객은 관공서에서 발생한 피해 사실확인서 등의 증빙서류를 신한카드로 접수하면 피해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지원 프로그램 상담과 서류 접수는 전용 전화로 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금융지원이 태풍 손해를 입은 고객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뜻하지 않은 재난을 당한 고객을 위해 다양한 금융지원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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