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글로벌 브랜드 역량지수(GBCI)’ 정수기 부문 12년 연속 1위

입력 2019-04-17 08:5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일본능률협회컨설팅 한국법인 대표이사 후지이 타츠오(왼쪽), 청호나이스 마케팅부문 김성대 실장(오른쪽)(사진제공=청호나이스)
▲일본능률협회컨설팅 한국법인 대표이사 후지이 타츠오(왼쪽), 청호나이스 마케팅부문 김성대 실장(오른쪽)(사진제공=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가 '2019 글로벌 브랜드 역량지수(GBCI)'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글로벌경영협회가 주최하고 일본능률협회컨설팅이 후원한 '글로벌 브랜드 역량지수(GBCI)'는 글로벌 브랜드 역량 강화를 위해 2004년 제정된 평가제도다. 17일 청호나이스는 정수기부문 12년 연속 수상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청호나이스는 1993년 설립 뒤 얼음정수기, 커피얼음정수기, 와인셀러정수기, 아기전용정수기 등 정수 기업계 기술력을 선도해 왔다. 국내에 더해 현재 전세계 40여 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정휘철 청호나이스 대표이사 부회장은 "'2019 글로벌 브랜드 역량지수(GBCI)' 조사에서 12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돼 무척 기쁘다"며 "앞으로도 청호나이스는 고객분들이 믿고 사용하실 수 있는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충전 불편한 전기차…그래도 10명 중 7명 "재구매한다" [데이터클립]
  • [종합] 나스닥, 엔비디아 질주에 사상 첫 1만7000선 돌파…다우 0.55%↓
  • "'최강야구'도 이걸로 봐요"…숏폼의 인기, 영원할까? [이슈크래커]
  • 나스닥 고공행진에도 웃지 못한 비트코인…밈코인은 게임스탑 질주에 '나 홀로 상승' [Bit코인]
  • '대남전단 식별' 재난문자 발송…한밤중 대피 문의 속출
  • ‘사람약’ 히트 브랜드 반려동물약으로…‘댕루사·댕사돌’ 눈길
  • '기후동행카드' 150만장 팔렸는데..."가격 산정 근거 마련하라"
  • '8주' 만에 돌아온 KIA 이의리, 선두권 수성에 열쇠 될까 [프로야구 29일 경기 일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5.29 14:52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735,000
    • +0.49%
    • 이더리움
    • 5,342,000
    • -0.06%
    • 비트코인 캐시
    • 652,500
    • +0.38%
    • 리플
    • 731
    • +0.41%
    • 솔라나
    • 237,100
    • +2.64%
    • 에이다
    • 638
    • +0.79%
    • 이오스
    • 1,132
    • +0.89%
    • 트론
    • 155
    • +0.65%
    • 스텔라루멘
    • 151
    • +0.67%
    • 비트코인에스브이
    • 87,500
    • +1.45%
    • 체인링크
    • 25,310
    • +0.16%
    • 샌드박스
    • 633
    • +2.7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