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카카오프렌즈 컬래버레이션 제품 출시

입력 2019-03-05 09:14 수정 2019-03-05 10:4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이디야커피가 카카오IX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와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12일 출시한다.

5일 이디야커피는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올 한 해 동안 시즌 제품 및 MD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커피 프랜차이즈로는 처음으로 카카오프렌즈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음료 제품을 출시하는 것으로 고객들은 올해 전국 2500여 개의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이 제품을 접할 수 있다.

12일 출시하는 제품은 ‘어피치 블러썸 라떼’와 ‘어피치 블러썸 티’ 2종으로 벚꽃 시즌에 맞춰 시각적인 즐거움과 산뜻한 향에 중점을 뒀다는 게 이디야 측 설명이다.

‘어피치 블러썸 라떼’는 지난해 3월에 봄 시즌 제품으로 출시돼 호응을 얻었던 벚꽃라떼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은은한 벚꽃향과 함께 달콤한 딸기와 바닐라의 부드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음료 위에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중 하나인 ‘어피치’를 표현한 스페인산 마쉬멜로우와 핑크빛 마카롱 가루를 더해 시각적인 즐거움을 더했다.

‘어피치 블러썸 티’는 국내산 벚꽃과 그린 루이보스티를 블렌딩한 제품으로 부드러운 단맛과 은은한 꽃향이 특징이다. 티백에 꽃 함유량을 높여 자연스러운 향과 함께 티백에서 우러나오는 천연성분의 핑크빛 컬러를 통해 봄의 분위기를 살렸다.

이디야커피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카카오프렌즈 MD 증정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12일부터 26일까지 컬래버레이션 신제품 2종 6잔을 포함해 총 12잔의 음료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카카오프렌즈의 ‘라이언’과 ‘어피치’가 새겨진 유리병(jar)을 증정한다. 구매한 음료의 적립 현황은 이디야 멤버십 앱인 ‘이디야 멤버스’에서 새롭게 개발한 ‘E-Dream’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올 한 해 카카오프렌즈와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작업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무대를 뒤집어 놓으셨다…'국힙원탑' 민희진의 기자회견, 그 후 [해시태그]
  • [유하영의 금융TMI] 위기 때마다 구원투수 된 ‘정책금융’…부동산PF에도 통할까
  •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 이번엔 독일행…글로벌 경영 박차
  • ‘이재명 입’에 달렸다...성공보다 실패 많았던 영수회담
  • ‘기후동행카드’ 청년 할인 대상 ‘만 19~39세’로 확대
  • "성덕 됐다!" 정동원, '눈물의 여왕' 보다 울컥한 사연
  • 투자자들, 전 세계 중앙은행 금리 인하 연기에 베팅
  • 잠자던 '구하라법', 숨통 트이나…유류분 제도 47년 만에 일부 '위헌'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4.2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1,969,000
    • +1.41%
    • 이더리움
    • 4,776,000
    • +6.3%
    • 비트코인 캐시
    • 695,000
    • +2.21%
    • 리플
    • 753
    • +1.35%
    • 솔라나
    • 207,300
    • +5.5%
    • 에이다
    • 683
    • +3.8%
    • 이오스
    • 1,181
    • -0.76%
    • 트론
    • 174
    • +0%
    • 스텔라루멘
    • 166
    • +2.47%
    • 비트코인에스브이
    • 97,150
    • +3.08%
    • 체인링크
    • 20,610
    • +0.88%
    • 샌드박스
    • 666
    • +2.7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