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비비고’, 19일부터 미국서 TV광고 내보낸다

입력 2017-10-16 09:0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CJ제일제당)
(사진제공=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의 ‘비비고’가 19일부터 미국에서 TV 광고를 선보인다.

이번 광고가는 미 전역을 대상으로 ‘한식’에 초점을 맞춘 광고로는 첫 사례로, CJ제일제당은 PGA 투어 정규 대회인 ‘THE CJ CUP@NINE BRIDGES’ 기간에 맞춰 광고가 방영될 것이라고 16일 밝혔다. 그간의 광고는 자동차나 전자제품이 대다수였다.

이번 광고는 미국 NBC GOLF 채널에 방영돼 미국뿐 아니라 전 세계 84개국 2억 가구에 노출될 것으로 CJ제일제당은 예상하고 있다.

미국의 2035 밀레니얼(Millennials) 세대를 타깃으로 기획된 비비고 광고는 편리하고 빠르게 먹을 수 있지만 건강함도 함께 챙길 수 있다는 한식의 장점을 강조한 것으로 알려졌다.

TV 광고와 동시에 극장과 디지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CJ제일제당 측에 따르면 미국 LA와 오렌지 카운티의 CGV 매장, 미국 현지 비비고 매장 인근 영화관 등 총 5곳에서도 방영될 계획이다.

손은경 CJ제일제당 식품마케팅본부장 상무는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비비고’는 물론 한식에 대한 경험을 제안하기 위해 이번 광고를 선보이게 됐다”며 “’진정한 한식 글로벌화는 한국의 식문화를 전 세계에 전파하는 것’이라는 이재현 회장의 경영철학에 따라 ‘비비고’를 앞세워 전 세계에 K-푸드를 알리는 데 힘쓰겠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즐거우세요?” 밈으로 번진 방시혁-민희진 내분…‘하이브 사이비’ 멱살 잡힌 BTS [해시태그]
  • 단독 부산‧광주‧대구 ‘휘청’…지역 뿌리산업 덮친 ‘회생‧파산 도미노’
  • '겨드랑이 주먹밥' 등장한 일본…10배나 비싸게 팔리는中
  • 홍콩은 거래 시작인데…美 이더리움 현물 ETF는 5월 승인 ‘먹구름’
  • HLB, 간암 신약 美FDA 허가 초읽기…‘승인 확신’ 이유는?
  • ‘휴진’ 선언한 서울대병원…우려한 진료 차질 없어 [가보니]
  • “주담대 선택할 땐 금리가 가장 중요…고정금리 선호도 올라”
  • 산은이 '멱살' 잡고 가는 태영건설 워크아웃 'D-데이'
  • 오늘의 상승종목

  • 04.3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647,000
    • -5.53%
    • 이더리움
    • 4,157,000
    • -2.07%
    • 비트코인 캐시
    • 589,500
    • -3.99%
    • 리플
    • 731
    • +2.67%
    • 솔라나
    • 184,900
    • +4.88%
    • 에이다
    • 629
    • +0.8%
    • 이오스
    • 1,086
    • +0.56%
    • 트론
    • 171
    • +0.59%
    • 스텔라루멘
    • 154
    • +1.32%
    • 비트코인에스브이
    • 82,800
    • -3.38%
    • 체인링크
    • 18,530
    • -0.59%
    • 샌드박스
    • 593
    • +1.1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