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은 후, 오휘, 숨37°등 고품격 화장품 브랜드로 추석 선물세트를 꾸몄다.
궁중화장품 브랜드 ‘후’는 궁에서 피는 모란꽃과 나비, 왕후의 떨비녀를 모티브로 한 ‘후 천기단 왕후세트’를 출시했다.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오휘’는 자연의 생명력으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더해주는 ‘피토 바이탈 4종 세트’를 선보인다.
자연·발효 화장품 ‘숨37°’는 피부의 탄성을 찾아주는 ‘시크릿 리페어’ 라인을 세트로 구성했다. 핵심 기술인 ‘피부 탄성 스프링’은 피부 탄성 섬유가 감소하면서 나타나는 탄력저하, 주름 등의 피부 노화 징후들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 20만 시간의 발효로 얻은 그루지안 발효 원액에 그리스 키오스섬에서 찾아낸 성분인 ‘로얄 매스틱 레진’이 더해져 안티에이징을 선사한다.
더마화장품 CNP Rx는 차앤박 피부 전문가의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담은 ‘CNP Rx SS프로그램 세트’를 출시했다. 차세대 성분 ‘PHA COMPLEX’를 함유했다.
LG생활건강의 ‘이자녹스 테르비나LX’는 재조합 태반 핵심성분을 함유해 건강한 피부 에너지를 되찾아주는 프리미엄 라인이다. 올 추석에는 테르비나LX 라인의 스킨, 에멀전, 크림 정품 외에도 농축된 성분을 담은 테르비나 앰플 오일과 세럼이 내장된 3종 기획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