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평가서 8년 연속 1위 수상

입력 2007-09-18 15:0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SK텔레콤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한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평가에서 이동통신 부문 8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8년 연속 부문별 1위 수상 기업은 SK텔레콤, 삼성서울병원, 에버랜드 3개로 이에 앞서 SK텔레콤은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하는 국가고객만족지수(NCSI)조사에서도 10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KS-SQI 1위 업체는 서비스산업 54개 및 공공서비스 5개 부문의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일대일면접 및 인터넷 패널조사를 통해 선정됐다.

SK텔레콤은 지난 97년부터 ‘고객중심경영’을 선포한 이래, ‘신가치경영’선언, ’고객가치(CV) 혁신 프로그램’을 제시하며 지속적으로 고객들이 체감하는 가치를 제고하기 위한 노력과 사회적 약자를 위한 요금혜택 및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 점이 8년 연속 KS-SQI 1위를 달성하게 된 배경이라고 설명했다.

SK텔레콤 CV추진실 박영규 상무는 “고객가치제고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은 회사가 글로벌 리더로 성장하기 위한 충분조건이 아니라 필수 조건이며, 향후 사회적 요구 및 기대에 부합하는 역할을 수행함으로써 고객에게 사랑 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아이돌 레시피와 초대형 상품…편의점 음식의 한계 어디까지?[Z탐사대]
  • 제니와 바이럴의 '황제'가 만났다…배스 타올만 두른 전말은? [솔드아웃]
  • 단독 금감원, 가상자산거래소에 감독분담금 청구한다
  • "중국이 중국했다" 손흥민·이강인 향한 좁은 속내…합성사진 논란
  • 쿠팡 "'평생 먹은 것 중 제일 맛없다'는 직원 리뷰가 조작?" 공정위에 반박
  • “동해 석유=MB 자원외교?”...野, 의심의 눈초리
  • “고객의 시간을 점유하라”...쉬지 않고 뻗어나가는 ‘뉴월드’ [정용진號 출범 100일]
  • 집단 휴진 거부한 아동병원, 의협 회장 맹비난 "'폐렴끼' 만든 사람들"
  • 오늘의 상승종목

  • 06.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3,931,000
    • -0.49%
    • 이더리움
    • 4,963,000
    • +1.06%
    • 비트코인 캐시
    • 604,000
    • -0.98%
    • 리플
    • 676
    • -0.15%
    • 솔라나
    • 204,500
    • -1.73%
    • 에이다
    • 585
    • -1.85%
    • 이오스
    • 926
    • -2.73%
    • 트론
    • 166
    • +0%
    • 스텔라루멘
    • 137
    • -1.44%
    • 비트코인에스브이
    • 70,200
    • -2.3%
    • 체인링크
    • 21,110
    • -1.81%
    • 샌드박스
    • 539
    • -2.8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