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김치냉장고 시장 공략 강화… 신제품 37종 출시

입력 2014-11-06 11: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서울 동교동 소재 LG베스트샵 매장에서 모델이 LG '디오스 김치톡톡' 김치냉장고를 소개하고 있다.(사진제공=LG전자)
LG전자가 김치냉장고 성수기를 맞아 김치냉장고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LG전자는 타입·용량·디자인별 김치냉장고 신제품 37종을 출시하고 성수기 마케팅 활동을 확대했다고 6일 밝혔다.

연말 김치냉장고 시장은 뚜껑식 김치냉장고 사용자 중심의 교체 수요 증가 및 배추 값 하락 등으로 두 자릿수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LG전자는 이달 23일까지 가수 유희열을 내세운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한다. ‘디오스 김치톡톡’ 김치냉장고의 대표 기능인 ‘유산균 김치’를 강조한 마케팅으로, LG전자는 참여 고객을 추첨해 스탠드형 김치냉장고를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11월 한 달 동안 LG베스트샵, 백화점에서 제휴카드로 김치냉장고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모델별로 캐시백, 주방용품을 증정한다. 주력 모델인 ‘김치톡톡 프리스타일’ 냉장고와 냉동고를 동시 구매하면 캐시백 10만원을 준다.

아울러 LG베스트샵과 백화점, 할인점에서는 이달 말까지 ‘중고보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구형 뚜껑식 김치냉장고를 반납하고 스탠드형 김치냉장고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모델별로 최대 10만원 상당 캐시백과 주방용품, 모바일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LG 디오스 김치톡톡 김치냉장고는 △유산균 김치 △쿨링케어 △트윈 밀폐락 △냉기지킴가드 △210일 오래보관 등의 기능을 갖췄다.

LG전자 정창화 한국HA마케팅담당은 “차별화된 김치냉장고 제품과 마케팅 활동을 통해 김치냉장고 성수기 시장에서 우위를 선점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충전 불편한 전기차…그래도 10명 중 7명 "재구매한다" [데이터클립]
  • [종합] 나스닥, 엔비디아 질주에 사상 첫 1만7000선 돌파…다우 0.55%↓
  • "'최강야구'도 이걸로 봐요"…숏폼의 인기, 영원할까? [이슈크래커]
  • 나스닥 고공행진에도 웃지 못한 비트코인…밈코인은 게임스탑 질주에 '나 홀로 상승' [Bit코인]
  • '대남전단 식별' 재난문자 발송…한밤중 대피 문의 속출
  • ‘사람약’ 히트 브랜드 반려동물약으로…‘댕루사·댕사돌’ 눈길
  • '기후동행카드' 150만장 팔렸는데..."가격 산정 근거 마련하라"
  • '8주' 만에 돌아온 KIA 이의리, 선두권 수성에 열쇠 될까 [프로야구 29일 경기 일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5.29 14:06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913,000
    • +1.1%
    • 이더리움
    • 5,342,000
    • +0.56%
    • 비트코인 캐시
    • 653,000
    • +0.77%
    • 리플
    • 732
    • +0.83%
    • 솔라나
    • 237,000
    • +3.36%
    • 에이다
    • 639
    • +1.43%
    • 이오스
    • 1,131
    • +1.62%
    • 트론
    • 155
    • +0.65%
    • 스텔라루멘
    • 151
    • +1.34%
    • 비트코인에스브이
    • 87,500
    • +1.98%
    • 체인링크
    • 25,430
    • +0.71%
    • 샌드박스
    • 630
    • +3.1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