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타임스퀘어, 벙커파티·옥상영화제 등 이색이벤트 개최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가 오픈 2주년을 맞아 ‘벙커파티’와 ‘옥상별빛시네마’에 참여할 고객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타임스퀘어의 오픈 2주년을 축하하고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몰링’을 선도하는 대표주자로서 개성 넘치는 문화행사를 통해 한바탕 축제의 장을 펼친다는 뜻을 담았다.

오는 16일 열리는 ‘벙커파티(Bunker Party’)는 트렌드와 패션, 음악이 함께 어우러진 클럽파티로, 타임스퀘어 지하 2층의 숨어있는 공간에서 열려 ‘벙커’라는 이름을 달게 됐다. 2009년 오픈 당시 첫 선을 보인 후 폭발적인 고객 반응에 힘입어 올해 시즌3를 맞게 됐다.

MC 허경환이 메인 진행을 맡는 가운데, 타이거JK&윤미래, BIZZY, 갤럭시 익스프레스, 리스키리듬 머신(RRM) 등 국내 정상급 가수들이 무대에 오른다. 클러버(Cluber)들 사이에서 유명한 DJ 코난&골드티(CONAN&GOLDTEA), 360사운즈, JINWOOK&TAK 등 정상급 DJ들과 함께하는 ‘DJ부스’도 마련된다. 이와 함께 타임스퀘어 입점 브랜드의 참여로 꾸며지는 ‘브랜드 존’, 기념사진 촬영이 가능한 ‘벙커 로비’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준비 돼 있다.

벙커파티는 20세 이상의 성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13일까지 타임스퀘어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총 1000명을 추첨하며 오는 14일 홈페이지에서 당첨자를 발표한다.

‘옥상별빛시네마’는 이달 23~24일 이틀간 타임스퀘어 5층 옥상에서 개봉예정 영화를 즐기는 가을 밤 이색이벤트다. 오후 8시에 시작되며 하정우, 박희순, 장혁 주연의 대한민국 최초 본격 법정스릴러 영화 ‘의뢰인’을 상영할 예정이다. 오는 13일까지 당일 3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을 소지한 고객이면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서 참여 신청이 가능하다.

윤강열 경방 타임스퀘어본부 과장은 “오픈 2주년을 맞아 벙커에서 즐기는 파티, 옥상에서 즐기는 영화제 등 쉽게 만날 수 없는 특별한 문화행사를 준비했다”며 “타임스퀘어는 몰링의 선도주자로서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다양한 문화활동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상승 종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