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경이, 그루밍족 겨냥해 남성청결제 시장에 도전

입력 2019-07-09 09:3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 ‘매너맨 워시 젤 바이 질경이’(사진제공=질경이)
▲ ‘매너맨 워시 젤 바이 질경이’(사진제공=질경이)

국내 대표 여성청결제 브랜드 질경이가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남성청결제 시장에 진출했다.

9일 질경이는 신제품 ‘매너맨 워시 젤 바이 질경이’를 10일 새벽 1시에 롯데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고 밝혔다. 증가하는 그루밍족을 위해 맨즈 뷰티 시장을 겨냥한 남성청결제다.

이번에 론칭한 남성청결제는 ‘남자가 깨끗해야 여자가 건강하다’는 메시지를 담은 제품이다.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응원하는 질경이의 브랜드 철학 아래 탄생했다.

질경이가 야심 차게 선보인 ‘매너맨 워시 젤 바이 질경이’는 젤 타입의 워시형 남성청결제로 흔히 시크릿존이라 불리는 남성의 M존 피부 보습 개선 및 온도 감소, 냄새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매너맨 워시 젤 바이 질경이’는 수분 공급을 돕는 3중 히알루론산과 피부 보호 조성물 특허 성분 BSASM, 오크라열매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보습감을 준다. BSASM은 병풀 추출물, 호장근뿌리 추출물, 황금 추출물, 로즈마리잎 추출물 등 9가지 성분들이 배합된 복합 자연 유래 성분으로 피부 자극을 진정시킨다.

또한 미국 농무성 USDA 공식 유기농 인증을 받은 페퍼민트 잎 추출물과 자일리톨 성분을 포함해 피부 쿨링을 돕는다. 자연유래 성분인 라벤더오일, 자몽껍질오일, 로즈우드오일, 유향나무오일, 편백오일 등을 사용해 자연 본연의 산뜻한 향을 느낄 수 있다.

최원석 질경이 대표는 “이번 남성청결제는 다년간 여성청결제를 개발해온 노하우를 기반으로 ‘남자가 깨끗해야 여자가 건강하다’는 모토 아래 선보인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루밍족 증가로 남성들의 M존도 소중하고 건강하게 관리해야 한다는 인식이 확산되는 만큼 여성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청결제를 쓰는 남성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고 덧붙였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속보 '형제자매에게 유산상속 강제' 유류분 제도 위헌
  • '빅테크 혼조'에 흔들린 비트코인, 변동성 확대…솔라나도 한때 7% 급락 [Bit코인]
  • "빈껍데기 된 어도어, 적당한 가격에 매각" 계획에 민희진 "대박"
  • '범죄도시4' 개봉 2일째 100만 돌파…올해 최고 흥행속도
  • “안갯속 경기 전망에도 투자의 정도(正道)는 있다”…이투데이 ‘2024 프리미엄 투자 세미나’
  • "한 달 구독료=커피 한 잔 가격이라더니"…구독플레이션에 고객만 '봉' 되나 [이슈크래커]
  • 단독 교육부, 2026학년도 의대 증원은 ‘2000명’ 쐐기…대학에 공문
  • 양현종, '통산 170승' 대기록 이룰까…한화는 4연패 탈출 사력 [프로야구 25일 경기 일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4.25 14:30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2,333,000
    • -3.73%
    • 이더리움
    • 4,533,000
    • -2.98%
    • 비트코인 캐시
    • 691,000
    • -5.28%
    • 리플
    • 758
    • -3.81%
    • 솔라나
    • 211,200
    • -7%
    • 에이다
    • 683
    • -5.92%
    • 이오스
    • 1,270
    • +3%
    • 트론
    • 165
    • +1.23%
    • 스텔라루멘
    • 164
    • -4.09%
    • 비트코인에스브이
    • 96,750
    • -6.43%
    • 체인링크
    • 21,190
    • -4.29%
    • 샌드박스
    • 662
    • -7.9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