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보로, 최저 수수료 식자재 오픈마켓 '그레드' 오픈

입력 2019-04-17 10:2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식자재 유통 플랫폼 기업 마켓보로(대표 임사성)는 온라인을 통해 쉽고 빠르게 식자재를 주문할 수 있는 식당 전용 식자재 오픈마켓 '그레드(GRED)'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그 동안 식당들은 유통사나 특정 식자재에 대한 제한적인 정보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어 왔다. 그레드는 이러한 식당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온라인에서 쉽고 빠르게 효과적인 식자재를 주문할 수 있는 서비스로 직배송과 다양한 상품 정보 제공으로 보다 효율적인 식자재 구매를 지원할 예정이다.

6,000종류 이상의 식자재를 판매하는 100개 이상의 유통사 정보뿐만 아니라 그레드가 자체적으로 수집한 전국 유통사 정보 1,000여 개도 함께 제공하며, 획기적인 유통 시스템을 통한 국내 최저 수수료 오픈마켓 구현을 목표로 하고 있다.

OEM/대용량 벌크/유통기한 임박 상품 등 식당의 상황에 적합한 상품 구성을 통해 다양한 목적에 맞는 주문이 가능하며 식자재뿐 아니라 식당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용품도 함께 구입할 수 있어 주문 시간을 효과적으로 절약할 수 있다.

특히 지역별 직배송 판매자 구성을 통해 식당들이 직배송으로 빠르고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식자재를 공급받을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업종별 판매자, 묶음 상품, 빠른 주문, 오프라인 마트 대비 구매 비용 절감 정보 제공으로 효율적인 구매도 가능하다.

임사성 그레드 대표는 "가격 경쟁력뿐 아니라 거래 조건, 식당의 필요에 기반한 다양한 상품, 가격 구성, 직배송 등을 통해 식당들이 식자재에 대한 고민을 덜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그레드는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며 첫 주문 식당을 대상으로 1만 원 할인 즉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구글플레이, 앱스토어를 통한 앱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살아남아야 한다…최강야구 시즌3, 월요일 야구 부활 [요즘, 이거]
  • 수영복 입으면 더 잘 뛰나요?…운동복과 상업성의 함수관계 [이슈크래커]
  • “보험료 올라가고 못 받을 것 같아”...국민연금 불신하는 2030 [그래픽뉴스]
  • [인재 블랙홀 대기업…허탈한 中企] 뽑으면 떠나고, 채우면 뺏기고…신사업? ‘미션 임파서블’
  • 한국 여권파워, 8년래 최저…11위서 4년 만에 32위로 추락
  • '최강야구 시즌3' 방출 위기 스토브리그…D등급의 운명은?
  • 르세라핌 코첼라 라이브 비난에…사쿠라 “최고의 무대였다는 건 사실”
  • 복수가 복수를 낳았다…이스라엘과 이란은 왜 앙숙이 됐나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4.1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817,000
    • -3.63%
    • 이더리움
    • 4,629,000
    • -4.38%
    • 비트코인 캐시
    • 736,000
    • -12.01%
    • 리플
    • 744
    • -3%
    • 솔라나
    • 205,600
    • -10.41%
    • 에이다
    • 705
    • -3.95%
    • 이오스
    • 1,126
    • -6.17%
    • 트론
    • 167
    • -2.91%
    • 스텔라루멘
    • 163
    • -3.55%
    • 비트코인에스브이
    • 100,300
    • -7.64%
    • 체인링크
    • 20,460
    • -5.32%
    • 샌드박스
    • 650
    • -5.5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