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예스24, 한국산업의고객만족도 인터넷서점 부문 1위

10년 연속…만족도 및 재구입 의향 부문 높은 점수

예스24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8 한국산업의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10년 연속 인터넷서점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올해로 27회를 맞는 '한국산업의고객만족도(KCSI) 조사'는 우리나라의 각 산업별 상품·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나타내는 대표적인 평가 제도로, 전반적 만족도(30%), 요소 종합 만족도(50%), 재구입(이용) 의향(20%)을 집계해 종합적인 고객만족도를 산출한다.

예스24는 전반적 만족도 및 재구입(이용) 의향 부문에서 인터넷서점 중 가장 높은 점수인 79.6점을 획득했다. 특히, 요소 종합 만족도를 구성하는 주요 항목인 신속한 배송, 용이한 반품 및 교환 절차, 친절한 고객 응대, 편리한 서적 검색 기능, 풍성한 이벤트 및 사은 행사, 다양한 할인 및 적립 혜택 부문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예스24 김석환 대표는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모든 임직원이 함께 고민하고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오늘의 상승 종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