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코리아펀딩 비상장주식 '바이오플러스' 기업 분석 자료 공개

코리아펀딩은 비상장주식 '바이오플러스'에 대한 기업 분석 자료를 홈페이지에 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코리아펀딩에 따르면 바이오플러스는 2003년 5월 23일에 설립되었으며, 다양한 특허기술을 바탕으로 필러 제품을 생산 및 판매하고 있다.

바이오플러스의 제품인 ‘스킨플러스-하이알’은 바이오플러스가 특허 받은 미세구슬 공법을 사용해 다른 제품 대비 필러의 지속력이 뛰어나다.

바이오플러스의 타겟은 안티에이징산업이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에 따르면 2016년 시장규모가 40억 달러였던 글로벌 안티에이징 시장은 2020년까지 11%의 연평균 성장률을 기록하며 54억 달러까지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바이오플러스의 또다른 주목할 만한 사항은 유착방지제 제품을 준비하고 있다는 점이라고 코리아펀딩은 밝혔다.

유착방지제는 수술을 요하는 암, 뇌혈관 및 심질 질환 등 이러한 질병의 수술 후 발생하는 장기 및 조직의 과도한 유착이나 장기의 기능 장애를 초래하는 의도하지 않은 다른 장기 및 조직과의 유착을 방지하는 것으로 수술의 부작용을 없애고자 꾸준히 그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바이오플러스는 2017년 5월 식약처로부터 유착방지제(브랜드명:InterBlock) 임상시험계획을 승인 받았다. 4개 종합병원(서울대병원, 중앙대병원, 동국대병원, 보훈병원)에서 임상시험을 실시, 2018년 5월말에 1년 간의 임상실험을 종료했다. 또한 금년내로 식약처 품목허가 및 제품시판을 목표로 일정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코리아펀딩의 김해동 대표는 “코리아펀딩은 현재 공모주와 장외주식에 관련된 기업들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공모주/장외 페이지를 새롭게 리뉴얼 해서 분석자료 이외에 시각적으로 정리가 가능한 그래프, 기간에 따른 수익률 분석 등의 항목을 추가했다.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만큼 가치 있는 참고자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코리아펀딩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이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오늘의 상승 종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