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P2P금융 코리아펀딩, 공모주/장외 페이지 리뉴얼

장외주식 전문 P2P금융업체 코리아펀딩은 기존의 장외주식을 분석하는 메뉴인 공모주/장외 메뉴를 리뉴얼 해서 공모/IPO페이지로 새롭게 개편했다고 3일 밝혔다.

기존의 메뉴에서는 기업분석 자료만을 볼 수 있었다면 이번 개편을 통해 분석자료뿐만 아니라 분석자료를 통합해서 시각적으로 정리가 가능한 그래프, 기간에 따른 수익률 분석, 기업의 수요예측 가격분포 등의 항목을 추가했다.

또한, 각 기업별 종목을 토론할 수 있는 게시판을 통해 기업에 대한 정보를 다른 관심 있는 분들과 공유할 수 있다.

더불어 IPO일정이나 IR일정을 달력을 통해 좀 더 쉽게 알아 볼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코리아펀딩만이 가지고 있는 리서치 팀의 기업에 대한 분석 자료와 한 주의 IPO이슈를 총 정리한 위클리IPO, 상장일의 상장 결과에 대한 리뷰, 기업분석 자료를 토대로 한 코펀만의 시각이 담긴 총평 등도 확인 할 수 있다.

코리아펀딩 김해동 대표는 "코리아펀딩은 장외주식을 담보로 한 P2P금융사로서 그 동안 꾸준히 장외주식에 관련된 여러 기술과 노하우를 확보해 왔다"며 "관련된 특허의 등록은 이미 10건이 넘었으며 출원만 40여건에 달한다. 이번에 기존에 있던 기업 분석 메뉴를 확장해 공모/IPO페이지로 새롭게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이어 김 대표는 "장외주식에 관련된 여러 정보를 더 잘 녹여 냈다"며 "추후 Xtock의 운영에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이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오늘의 상승 종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