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사이버대학교, 사이버대학 브랜드 3년 연속 1위

입력 2018-03-23 10:5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출처=경희사이버대학교)
(출처=경희사이버대학교)

경희사이버대학교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8년 제20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사이버대학 부문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올해로 20회를 맞이한 이번 K-BPI는 2017년 10월부터 2018년 1월까지 서울 및 6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성인(만 15세 이상 60세 미만) 남녀 12,000명을 대상으로 220개 내외 산업군에 대해 조사, 발표했다.

경희사이버대학교는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 부문에서 총 506.1점을 획득해 지난 2016년과 2017년에 이어 사이버대학 부문 브랜드파워 1위에 선정됐다. 특히 이미지(가격대비가치, 독특성, 활동성, 신뢰성)와 이용가능성(향후이용의향, 타인권유의향, 이용편리성), 호감도(대중성, 자기선호도)를 나타내는 브랜드 충성도 부문에서 타 사이버대와의 격차를 벌려 눈길을 끌었다.

한국산업 브랜드파워(K-BPI)는 지난 1999년부터 진행한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진단평가 제도다. 국내 브랜드 진단평가 제도 중 가장 많은 기업·기관이 참여하며, 관리모델과 1:1 대면 면접조사 등을 통해 소비자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평가제도로 알려졌다.

김혜영 경희사이버대 부총장은 “공신력 있는 조사에서 사이버대학 부문 3년 연속 1위를 달성해 기쁘다”고 소감을 밝히며 “앞으로도 우리 경희사이버대는 경희대와의 온·오프 융합교육, 산·관·연 연계협력 등을 통한 획기적인 교육 혁신을 추진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법정상속분 ‘유류분’ 47년만에 손질 불가피…헌재, 입법 개선 명령
  • 2024 호텔 망고빙수 가격 총 정리 [그래픽 스토리]
  • "뉴진스 멤버들 전화해 20분간 울었다"…민희진 기자회견, 억울함 호소
  • "아일릿, 뉴진스 '이미지' 베꼈다?"…민희진 이례적 주장, 업계 판단 어떨까 [이슈크래커]
  • “안갯속 경기 전망에도 투자의 정도(正道)는 있다”…이투데이 ‘2024 프리미엄 투자 세미나’
  • "한 달 구독료=커피 한 잔 가격이라더니"…구독플레이션에 고객만 '봉' 되나 [이슈크래커]
  • 단독 교육부, 2026학년도 의대 증원은 ‘2000명’ 쐐기…대학에 공문
  • "8000원에 입장했더니 1500만 원 혜택"…프로야구 기념구 이모저모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4.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1,965,000
    • -3.98%
    • 이더리움
    • 4,504,000
    • -3.7%
    • 비트코인 캐시
    • 683,500
    • -6.24%
    • 리플
    • 753
    • -4.92%
    • 솔라나
    • 209,800
    • -7.45%
    • 에이다
    • 675
    • -6.38%
    • 이오스
    • 1,232
    • -1.12%
    • 트론
    • 164
    • +0%
    • 스텔라루멘
    • 164
    • -4.09%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750
    • -7.58%
    • 체인링크
    • 21,100
    • -5.04%
    • 샌드박스
    • 653
    • -9.1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