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새 광고모델로 아이돌그룹 '워너원' 선정

입력 2018-02-12 11:0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신한은행)
(사진제공=신한은행)

신한은행은 새로운 광고모델로 아이돌 그룹 ‘워너원(Wanna One)’을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 2월 오픈되는 슈퍼앱 ‘신한 SOL(쏠)’ 광고를 시작으로 온-오프라인에서 신한은행 홍보에 나선다.

‘워너원’은 지난해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결성된 남성 11인조 아이돌 그룹으로 최근 골든디스크 시상식을 비롯해 MAMA, 소리바다 시상식, 서울가요대상 등 각종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석권하고 있다. 또한 최근 조사된 가수 브랜드 평판에서도 1위를 차지해 1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워너원 멤버들이 보여준 열정과 도전정신, 혁신적인 퍼포먼스 그리고 최고를 향한 계획적인 연출력과 기존 성공 방식을 뛰어넘는 차별성이 디지털 리딩뱅크 신한은행과 닮아 광고모델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신한은행은 워너원과 함께, 이번 달 출시 예정인 모바일 슈퍼앱 ‘신한 SOL(쏠)’의 광고와 대고객 이벤트를 시작으로 한국프로야구 메인 스폰서로서 다양하고 혁신적인 ‘2018 신한MYCAR 한국프로야구’ 온-오프라인 광고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신한은행은 ‘신한 SOL(쏠)’의 오픈을 기념하고 고객들의 기대에 부흥하기 위해 12일부터 ‘신한 SOL(쏠)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응모는 신한은행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참여한 고객들에게 ‘아이폰X’ 등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 경품이 증정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살아남아야 한다…최강야구 시즌3, 월요일 야구 부활 [요즘, 이거]
  • 수영복 입으면 더 잘 뛰나요?…운동복과 상업성의 함수관계 [이슈크래커]
  • “보험료 올라가고 못 받을 것 같아”...국민연금 불신하는 2030 [그래픽뉴스]
  • [인재 블랙홀 대기업…허탈한 中企] 뽑으면 떠나고, 채우면 뺏기고…신사업? ‘미션 임파서블’
  • 한국 여권파워, 8년래 최저…11위서 4년 만에 32위로 추락
  • '최강야구 시즌3' 방출 위기 스토브리그…D등급의 운명은?
  • 르세라핌 코첼라 라이브 비난에…사쿠라 “최고의 무대였다는 건 사실”
  • 복수가 복수를 낳았다…이스라엘과 이란은 왜 앙숙이 됐나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4.1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3,530,000
    • -3.43%
    • 이더리움
    • 4,559,000
    • -3.84%
    • 비트코인 캐시
    • 711,500
    • -8.66%
    • 리플
    • 737
    • -0.94%
    • 솔라나
    • 194,300
    • -9.67%
    • 에이다
    • 668
    • -4.71%
    • 이오스
    • 1,095
    • -5.11%
    • 트론
    • 166
    • -1.19%
    • 스텔라루멘
    • 160
    • -1.84%
    • 비트코인에스브이
    • 96,900
    • -6.2%
    • 체인링크
    • 19,550
    • -7.39%
    • 샌드박스
    • 625
    • -6.7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