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리디북스, '페이퍼 프로' 사전 예약 시작…판매 전부터 대박 예감?

(사진제공=리디북스)
(사진제공=리디북스)

전자책 서점 리디북스가 전자책 페이퍼의 후속작인 '페이퍼 프로'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리디북스는 30일 오전 11시부터 다음 달 6일 오후 6시까지 리디북스 페이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페이퍼 프로'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페이퍼 프로는 제품 공개 전부터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회자되며 화제를 모았다. 21일 제품을 공개한 후 페이퍼 프로의 스펙부터 구매 방법까지 네티즌끼리 정보를 공유하는 모습이다.

리디북스는 2015년 페이퍼 1세대를 출시한 후, '고객의 눈물'이란 기업 문화를 바탕으로 1세대 이후 꾸준히 접수된 제보와 고객 후기를 제품 개발에 그대로 반영해 독자들의 독서 경험을 혁신하는데 집중했다.

그 결과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 페이퍼 프로는 국내 최초로 7.8인치 대형 화면을 구현해 실제 종이책을 읽는 듯한 느낌을 주면서 전자책의 실용성과 편리함은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한 손으로도 쉽게 페이지를 넘길 수 있는 물리 버튼을 구현해 대형 화면이지만 휴대성도 고려했다.

사전 예약을 신청하면 선착순으로 차수가 부여되고, 해당 차수 주문 가능일에 결제 가능하다. 차수별 결제 가능일은 사전 예약 기간 종료 후 휴대전화 SMS, 사전 예약 안내 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는 케이스 3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 적용 시, 오토 슬립을 지원하는 플립 커버 케이스는 무료이며 가죽 공방 헤비츠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된 가죽 케이스는 4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상승 종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