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아이돌 학교’ 남보라 동생 남세빈 출연…13남매 중 일곱째 “연예인 미모”

[이투데이 한은수 객원기자]

▲남보라 동생 남세빈 ‘아이돌 학교’ 출연(출처=KBS2 '해피투게더3' 방송캡처)
▲남보라 동생 남세빈 ‘아이돌 학교’ 출연(출처=KBS2 '해피투게더3' 방송캡처)

배우 남보라의 동생 남세빈이 ‘아이돌 학교’에 출연한다.

28일 Mnet ‘아이돌 학교’ 교가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입학생 41인 가운데 한 명인 남보라의 일곱 번째 여동생 남세빈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언니 남보라만큼이나 빼어난 미모와 끼를 가진 것으로 알려진 남세빈은 이번 걸그룹 육성학교 ‘아이돌 학교’에 지원서를 제출하고 당당히 41인 입학생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남세빈은 1998년생으로 올해 19살이며 13남매 중 일곱째다. 특히 남보라는 지난 3월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동생 남세빈의 사진을 공개하며 남다른 애정을 뽐냈고 이를 본 개그우먼 박명수는 “연예인 해야겠다”라며 그 빼어난 미모를 인정하기도 했다.

한편 남세빈이 출연하는 Mnet ‘아이돌 학교’는 국내 최초 걸그룹 교육 기관을 콘셉트로 41인의 아이들이 걸그룹 데뷔를 위해 성장해 가는 한 학기의 과정을 생생하게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7월 13일 저녁 9시 30분 Mnet과 tvN에서 공동 생방송 된다.

한은수 객원기자 online@etoday.co.kr
<저작권자 ⓒ 이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