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라디오스타' 딘딘, '지드래곤 따라잡기' 표정모사·모창 공개…싱크로율 200%?

[이투데이 이재영 기자]

(출처=MBC '라디오스타')
(출처=MBC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 래퍼 딘딘이 '빅뱅 지드래곤 따라잡기' 표정모사와 모창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11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괴물은 누구나 알아보는 법' 특집으로 꾸며져 비와이, 블랙핑크 지수, 블랙핑크 로제, 딘딘, 지조가 출연한다.

최근 '라디오스타' 녹화에서 딘딘은 마성의 '지디 따라잡기'로 큰 웃음을 안겼다. 딘딘은 빅뱅의 'IF YOU(이프 유)'를 부르며 간드러진 목소리로 45도가 틀어진 고개와 특유의 표정까지 지드래곤을 완벽하게 재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그는 지드래곤의 트레이드 마크인 손가락 총 "빵야~"를 하며 '지디 따라잡기'의 절정을 찍었다. 또한 함께 출연한 게스트의 성대모사까지 완벽하게 해내며 미친 예능감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아울러 딘딘은 '지디 덕후'인 자신을 위해 팬들이 빅뱅의 '굿즈(Goods)'를 선물한다고 고백했고, 선물로 받은 빅뱅 굿즈의 희귀 아이템들을 줄줄이 공개할 예정이다. '라디오스타' MC들은 딘딘에게 솔깃할 만한 가상의 상황들을 열거하며 지드래곤과의 동반 입대를 제안, 군필자인 딘딘을 고민에 빠트렸다고 전해져 그가 어떤 대답을 내놨을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한편, 딘딘의 '지디 따라잡기'는 11일 밤 11시10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