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라이프앤진의 랑, 일본 홈쇼핑 진출

입력 2015-01-28 16:2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KGC라이프앤진의 제품 랑이 일본 홈쇼핑 방송에 소개되고 있다.(사진제공=KGC라이프앤진)
KT&G 계열사인 KGC라이프앤진의 오리엔탈 클리닉 브랜드 랑(LLang)이 25일 일본 최대의 통신 판매 채널인 샵채널을 통해 홈쇼핑에 론칭했다고 28일 밝혔다.

샵채널은은 일본 TV 홈쇼핑으로는 최초로 24시간 완전 생방송을 실시하고 있으며 QVC JAPAN과 함께 일본을 대표하는 홈쇼핑 채널 기업이다.

25일 방송에서는 116년 역사를 이어온 한국인삼공사 정관장의 홍삼 원료 연구 및 자체 특허를 가지고 있는 홍삼오일추출법 등을 소개했다. 이러한 기술력으로 탄생한 랑의 대표 제품인 ‘레드진 매직 오일’만의 희소성과 가치를 중심으로 방송을 전개했다.

또한 피부에 대한 홍삼 효능을 강조하기 위해 쇼호스트 외 40대, 50대 일반인 게스트가 방송에 함께 참여해 직접 제품을 경험했다. 페이셜은 물론 헤어와 바디까지 멀티로 사용 가능한 올인원 케어에 대해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랑은 한국인삼공사의 홍삼원료와 뷰티사이언스 소재에 기반한 2030타깃의 화장품 브랜드다. 소녀시대 수영이 3년째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랑은 수영을 모델로 내세운 적극적인 해외 마케팅을 펼치며 2014년 8월 홍콩 3대 화장품 전문매장인 컬러믹스 총 70여개 매장에 입점하는 등 해외 화장품시장 진입에도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일본 시장에서는 샵채널 홈쇼핑을 시작으로 드럭스토어 시장 진출도 준비중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법정상속분 ‘유류분’ 47년만에 손질 불가피…헌재, 입법 개선 명령
  • 2024 호텔 망고빙수 가격 총 정리 [그래픽 스토리]
  • "뉴진스 멤버들 전화해 20분간 울었다"…민희진 기자회견, 억울함 호소
  • "아일릿, 뉴진스 '이미지' 베꼈다?"…민희진 이례적 주장, 업계 판단 어떨까 [이슈크래커]
  • “안갯속 경기 전망에도 투자의 정도(正道)는 있다”…이투데이 ‘2024 프리미엄 투자 세미나’
  • "한 달 구독료=커피 한 잔 가격이라더니"…구독플레이션에 고객만 '봉' 되나 [이슈크래커]
  • 단독 교육부, 2026학년도 의대 증원은 ‘2000명’ 쐐기…대학에 공문
  • "8000원에 입장했더니 1500만 원 혜택"…프로야구 기념구 이모저모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4.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1,882,000
    • -4.11%
    • 이더리움
    • 4,504,000
    • -3.78%
    • 비트코인 캐시
    • 683,500
    • -6.18%
    • 리플
    • 755
    • -4.31%
    • 솔라나
    • 210,500
    • -6.9%
    • 에이다
    • 678
    • -5.7%
    • 이오스
    • 1,236
    • -0.64%
    • 트론
    • 164
    • +0%
    • 스텔라루멘
    • 164
    • -4.65%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950
    • -7.21%
    • 체인링크
    • 21,090
    • -4.87%
    • 샌드박스
    • 655
    • -8.6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