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주캐피탈이 모바일 앱 스마트m을 선보이고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대폭 개편하는 등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아주캐피탈 스마트m’은 스마트 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대출상담 부터 멤버십 서비스까지 이용할 수 있게 설계된 고객전용 앱이다.
기존 고객들은 아주캐피탈 스마트m에 접속해 거래내역 관리 및 입금결제관리를 할 수 있고 신규 고객은 금융상품안내, 상품별 대출계산기, 대출상담 신청 등을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다.
또한 앱을 통해 멥버십서비스도 즉시 신청할 수 있다.‘아주좋은 멤버스’는 상해로 사망했을 때 최대 5000만원까지 대출 상환금을 면제해 주고, 자동차 경정비, 렌터카 할인 등 11가지의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갖춘 아주캐피탈 고객만을 위한 멤버십 서비스다.
이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아주캐피탈 공식블로그(blog.ajucapital.co.kr)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ajucapital)도 ‘아주 특별한 날’을 테마로 한 디자인과 콘텐츠로 재 오픈했다.
아주캐피탈 관계자는 “공식 블로그는 고객에게 필요한 금융지식과 정보를 제공하고 다양한 이벤트로 가득 채워졌다”며 “페이스북도 보다 충실한 이벤트와 콘텐츠를 기반으로 고객과 소통채널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