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아문디(Amundi)자산운용은 NH금융 시니어브랜드 NH올원더풀 출시에 맞춰 5일 전용상품 올원더풀 N2 글로벌자산배분EMP 펀드 이름을 변경했다고 8일 밝혔다.
NH농협금융지주는 중장년층과 시니어 고객을 위한 브랜드 NH올원더풀을 지난달 10일 출범했다. NH올원더풀은 ‘모든 순간, 원더풀하게 채워지다’ 라는 슬로건 아래 인생 2막을 준비하는 고객의 금융뿐 아니라 인생전 반에 든든하고 따뜻한 동행을 한다는 의미로 설계됐다.
NH-아문디자산운용은 시니어 투자자가 필요로 하는 안정성과 수익성의 균형적 목적을 달성하는 데 최적화된 글로벌자산배분EMP 전략에 올원더풀 브랜드를 가장 먼저 적용했다.
NH-아문디 올원더풀 N2 글로벌자산배분EMP 펀드는 주식, 채권 대체투자 등에 관련된 국내외 ETF에 분산 투자하는 EMP(ETF 기반 포트폴리오) 상품이다. NH투자증권 자산배분전력위원회에서 도출한 N2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운용해 NH금융그룹 시너지를 집중했다.
신한펀드파트너스에 따르면 5일 기준 해당 펀드(Ce클래스 기준) 최근 6개월, 1년, 3년 수익률은 각각 15.21%, 12.37%, 35.13%로 나타났다. 중위험 중수익 자산배분 펀드의 특성에 맞게 꾸준한 성과를 내고 있다고 NH-아문디자산운용은 설명했다.
NH-아문디자산운용은 NH올원더풀 브랜드 출시와 펀드명 변경를 기념ㅎ 고객 퀴즈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21일까지 퀴즈이벤트를 카카오톡 채팅방에 공유하고 응모하면 목우촌 한우 등안채 세트 5명, 한삼인 기력보감 선물세트 10명을 추첨해 증정한다.
신용인 NH-아문디자산운용 마케팅총괄부사장은 "NH농협금융지주 시니어 특화브랜드 NH올원더풀은 중장년층 금융여정의 동행을 지향하고 있다“라며 "NH-아문디자산운용은 농협금융의 시니어 1200만 고객을 위한 맞춤형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