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제로’, 1년새 수출 4배 증가

입력 2025-04-09 09:3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수출국 13개국까지 확대돼

▲중국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제로 미니바이트 밀크&초코’, ‘제로 쿠키&크림’ 패키지. (사진제공=롯데웰푸드)
▲중국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제로 미니바이트 밀크&초코’, ‘제로 쿠키&크림’ 패키지. (사진제공=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는 무설탕·무당류 브랜드 ‘제로(ZERO)’의 올해 1분기 수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4배 증가했다고 9일 밝혔다. 제로 브랜드 매출의 10% 이상을 해외에서 올리게 됐다.

제로는 2022년 5월 국내 론칭, 2023년 7월 처음 수출을 시작해 지난해 13개국까지 수출국을 확대했다. 올해 카자흐스탄, 페루 등에 제로 브랜드를 알릴 계획이다.


대표이사
신동빈, 이영구, 이창엽
이사구성
이사 9명 / 사외이사 5명
최근공시
[2025.12.02] 최대주주등소유주식변동신고서
[2025.12.01] 대표이사(대표집행임원)변경(안내공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빨간 종이통장 기억하시나요?"…126년 세월 담은 '우리1899'
  • 제약사 간 지분 교환 확산…자사주 소각 의무화 ‘주주가치 제고’ 취지 무색
  • 뉴욕증시, AI 경계론에 짓눌린 투심…나스닥 0.59%↓
  • 단독 사립대 ‘보이지 않는 구조조정’…20년간 47건 대학 통폐합
  • 넷플릭스 '흑백요리사2', 오늘(16일) 공개 시간은?
  • 2026 ‘숨 막히는 기술戰’⋯재계의 시선은 'AIㆍ수익성ㆍ로봇'
  • 'N수생'이 던진 힌트…내년 IPO 흥행 공식 셋
  • 오늘의 상승종목

  • 12.16 12:32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7,400,000
    • -4.38%
    • 이더리움
    • 4,364,000
    • -6.11%
    • 비트코인 캐시
    • 795,000
    • -6.08%
    • 리플
    • 2,772
    • -7.01%
    • 솔라나
    • 186,800
    • -4.69%
    • 에이다
    • 568
    • -5.18%
    • 트론
    • 414
    • -1.66%
    • 스텔라루멘
    • 324
    • -6.63%
    • 비트코인에스브이
    • 27,220
    • -6.36%
    • 체인링크
    • 18,940
    • -6.52%
    • 샌드박스
    • 174
    • -8.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