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국가고객만족도 은행부문 8년 연속 1위

입력 2024-11-12 15:3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서울시 중구 롯데호텔에서 진행된 ‘2024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 인증식’에서 정상혁 신한은행 은행장(오른쪽)과 홍준호 조선일보 대표이사가 기념촬영하는 모습 (사진제공=신한은행)
▲서울시 중구 롯데호텔에서 진행된 ‘2024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 인증식’에서 정상혁 신한은행 은행장(오른쪽)과 홍준호 조선일보 대표이사가 기념촬영하는 모습 (사진제공=신한은행)

신한은행은 한국생산성본부(KPC)가 주관하는 ‘2024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8년 연속으로 은행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이에 따라 신한은행은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글로벌고객만족도(GCSI)를 포함한 올해 주요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5관왕을 달성했다.

신한은행은 △올바른 상품판매 문화 확립을 위한 금융소비자보호 활동 강화 △고객접점ㆍ상품별 맞춤 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한 전략 수립 및 서비스 품질 개선 △대기기간 증가에 따른 ‘고객응대 집중기간’ 운영 △금융소외계층의 접근성 향상을 위한 포용금융 활동 △일상의 핵심 금융 서비스를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이용할 수 있는 통합금융플랫폼 ‘신한 슈퍼 쏠(SOL)’ △해외여행 특화카드 ‘쏠 트래블 체크카드’ 등 다양한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다 굽자→다 얼자⋯'퍼스널 컬러' 공식 뒤흔든 한마디 [솔드아웃]
  • 150조 '국민성장펀드' 출범…민관 손잡고 첨단전략산업 키운다
  • 숨 고르더니 다시 뛰었다… 규제 비웃듯 오른 아파트들
  • 연봉 2억 받으며 '혈세 관광'…나랏돈으로 즐긴 신보·예보
  • 통일교 의혹에 李 내각 첫 낙마…신속 대응에도 '후폭풍' 우려
  • 포브스 ‘세계 여성파워 100인’에 이부진·최수연 등 선정
  • 광주 공공도서관 공사장 매몰 사고…정청래, 양부남 현지 급파
  • 오늘의 상승종목

  • 12.1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607,000
    • -2.46%
    • 이더리움
    • 4,774,000
    • -3.87%
    • 비트코인 캐시
    • 836,000
    • -1.3%
    • 리플
    • 2,999
    • -3.38%
    • 솔라나
    • 195,300
    • -5.38%
    • 에이다
    • 633
    • -9.96%
    • 트론
    • 418
    • +0.48%
    • 스텔라루멘
    • 363
    • -3.2%
    • 비트코인에스브이
    • 29,720
    • -2.53%
    • 체인링크
    • 20,160
    • -4.86%
    • 샌드박스
    • 204
    • -4.6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