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틈새라면에 넷플릭나쵸 합친 스낵 탄생

입력 2024-04-10 09:50 수정 2024-04-10 11: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두 가지 맛 합친 매시 업 상품 '유어스 틈새라면'…12일 출시

▲GS리테일 모델이 '유어스 틈새나쵸'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GS리테일)
▲GS리테일 모델이 '유어스 틈새나쵸'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GS리테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PB(자체브랜드) 라면 ‘틈새라면’과 PB 스낵 ‘넷플릭스나쵸’ 상품을 합쳐 만든 스낵 ‘유어스틈새나쵸’를 새로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GS25는 편의점의 주고객층인 10·20세대를 중심으로 맛과 재미를 모두 챙긴 ‘매시 업(두 가지 이상의 콘텐츠를 융합해 새로 만든 것)’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점을 고려해 신제품을 기획했다.

GS25는 상품에 틈새라면 특유의 매운맛 분말스프를 동봉해 나초를 독특하게 즐길 수 있도록 틈새라면 제조사인 팔도, 넷플릭스나쵸 제조사인 델토리와 함께 두 상품이 가장 어울리는 최적의 조합 연구와 생산 공정 효율화를 위해 1년여간 협의를 거쳤다.

GS25는 불경기엔 매운 식품이 잘 팔린다는 업계 공식이 있는 만큼 틈새라면의 매운맛이 인기 요인으로 작용할 것이란 기대다. 앞서 올 1분기 GS25에서 판매된 상품 중 이름에 ‘매운’이나 ‘핫’, ‘스파이시’ 등이 들어간 제품의 매출은 전년 동기보다 26.5% 늘었다.

매시 업 상품은 두 가지 이상의 제품을 융합해야 해 기획 과정이 까다롭지만, 소비 과정에서 재미를 즐기는 젊은 층은 물론 중장년층의 추억도 소환해 다양한 연령층에서 인기다.

GS25가 2월 빙과류 스테디셀러인 빠삐코와 미니땅콩샌드를 더해 만든 ‘빠삐코미니샌드’도 출시 직후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작업대출’ 당한 장애인에 “돈 갚으라”는 금융기관…법원이 막았다
  • "중국 다시 뜬다…"홍콩 증시 중화권 ETF 사들이는 중학개미
  • 극장 웃지만 스크린 독과점 어쩌나…'범죄도시4' 흥행의 명암
  • 단독 전남대, 의대생 ‘집단유급’ 막으려 학칙 개정 착수
  • '눈물의 여왕' 결말은 따로 있었다?…'2034 홍해인' 스포글
  • 오영주, 중소기업 도약 전략 발표…“혁신 성장‧글로벌 도약 추진”
  • 소주·맥주 7000원 시대…3900원 '파격' 가격으로 서민 공략 나선 식당들 [이슈크래커]
  • 근로자의 날·어린이날도 연차 쓰고 쉬라는 회사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4.2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9,540,000
    • -1.83%
    • 이더리움
    • 4,524,000
    • -4.76%
    • 비트코인 캐시
    • 655,500
    • -4.86%
    • 리플
    • 738
    • -0.81%
    • 솔라나
    • 192,200
    • -5.97%
    • 에이다
    • 645
    • -4.02%
    • 이오스
    • 1,135
    • -2.66%
    • 트론
    • 171
    • -0.58%
    • 스텔라루멘
    • 160
    • -1.84%
    • 비트코인에스브이
    • 91,950
    • -4.57%
    • 체인링크
    • 19,990
    • -1.09%
    • 샌드박스
    • 623
    • -5.1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