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슈퍼주니어·스트레이키즈 모델 선정

입력 2022-09-07 09:2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면세점 모델로 선정된 그룹 슈퍼주니어. (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 모델로 선정된 그룹 슈퍼주니어. (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이 아시아를 넘어 전 세계 고객의 팬심을 사로잡기 위해 슈퍼주니어와 스트레이키즈를 모델로 선정했다고 7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지난 5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8인조 남성 아이돌 그룹 ‘스트레이키즈(Stray Kids)’의 모델 발탁을 알리는 영상 콘텐츠를 선보였다. 지난 8월에 공개한 가수 겸 배우 이준호와 걸그룹 에스파에 이은 세 번째 모델이다

슈퍼주니어도 새 모델로 합류한다. 슈퍼주니어는 2013년부터 코로나 팬데믹 이전인 2019년까지 약 7년 동안 장수 모델로 활동했다.

롯데면세점의 대표 문화 콘텐츠인 ‘롯데면세점 패밀리콘서트’를 비롯해 웹드라마 ‘퀸카메이커’에 출연했으며, 하노이공항점 오픈식 등 주요 행사를 함께하며 수년간 롯데면세점의 브랜드 가치 제고에 이바지했다.

롯데면세점은 팬층이 두터운 슈퍼주니어와 스트레이키즈를 필두로 고객 다변화 및 동남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국내 및 해외 롯데면세점 매장을 포함해 공식 SNS계정과 LDF매거진 등을 통해 슈퍼주니어와 스트레이키즈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인터뷰와 사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상진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장은 “최근 동남아 방한 관광객이 증가하고 있고, 다낭시내점 신규 출점 또한 앞둔 만큼 새로운 모델들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여 고객들의 팬심을 사로잡을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롯데면세점은 관광과 쇼핑을 연계한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국내 관광 시장 회복에 이바지하겠다”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무대를 뒤집어 놓으셨다…'국힙원탑' 민희진의 기자회견, 그 후 [해시태그]
  • [유하영의 금융TMI] 위기 때마다 구원투수 된 ‘정책금융’…부동산PF에도 통할까
  •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 이번엔 독일행…글로벌 경영 박차
  • ‘이재명 입’에 달렸다...성공보다 실패 많았던 영수회담
  • ‘기후동행카드’ 청년 할인 대상 ‘만 19~39세’로 확대
  • "고구마에도 선이 있다"…'눈물의 여왕' 시청자들 분노 폭발
  • 투자자들, 전 세계 중앙은행 금리 인하 연기에 베팅
  • 잠자던 '구하라법', 숨통 트이나…유류분 제도 47년 만에 일부 '위헌'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4.2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1,046,000
    • +0.39%
    • 이더리움
    • 4,712,000
    • +4.41%
    • 비트코인 캐시
    • 684,000
    • +0.96%
    • 리플
    • 743
    • +0.13%
    • 솔라나
    • 202,500
    • +2.32%
    • 에이다
    • 672
    • +2.13%
    • 이오스
    • 1,154
    • -1.95%
    • 트론
    • 174
    • +0.58%
    • 스텔라루멘
    • 163
    • +0.6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550
    • +2.03%
    • 체인링크
    • 20,140
    • -1.18%
    • 샌드박스
    • 652
    • +1.2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