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생활문화 기업 에이피알, ‘혁신경영’ 기업 선정

입력 2019-06-13 14: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APR Corporation(공동대표 김병훈, 이주광, 이하 ㈜에이피알)이 한국언론인협회가 주최하는 ‘제 13회 국가지속가능경영 컨퍼런스’에서 ‘국가지속가능발전 혁신경영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에이피알은 '고객의 즐겁고 행복한 삶을 만들겠다'는 신념으로 뷰티와 생활문화 연구를 끊임없이 진행하고 있으며 에이프릴스킨, 메디큐브, 글램디, 포맨트 등 여러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에이피알은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히트 제품으로 뷰티, 라이프스타일 업계에서 윤곽을 드러내고 있다. 먼저, 에이프릴스킨의 스테디셀러 제품 ‘매직스노우쿠션’은 400만개 이상 판매되었고 저자극 필링 팩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리얼 카렌둘라 필 오프 팩’은 19차 완판을 기록하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외에도 베스트셀러 제품 ‘레드 이레이징 크림’과 출시 3주만에 2차 완판을 기록한 ‘레드 이레이징 카무카무세럼’, 홈쇼핑 완판 아이템 ‘레드 멜라이징 크림’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 걸그룹 아이템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슬림 컷 CLA’의 뷰티 헬스케어 브랜드 글램디, 20대 여성이 가장 선호하는 향 ‘포맨 시그니처 퍼퓸’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포맨트가 있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에이피알은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일류의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고속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차별적인 혁신을 만들어내기 위해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새로운 문화를 창조하고자 하는 노력에서 혁신경영상을 수상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무대를 뒤집어 놓으셨다…'국힙원탑' 민희진의 기자회견, 그 후 [해시태그]
  • [유하영의 금융TMI] 위기 때마다 구원투수 된 ‘정책금융’…부동산PF에도 통할까
  •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 이번엔 독일행…글로벌 경영 박차
  • ‘이재명 입’에 달렸다...성공보다 실패 많았던 영수회담
  • ‘기후동행카드’ 청년 할인 대상 ‘만 19~39세’로 확대
  • "고구마에도 선이 있다"…'눈물의 여왕' 시청자들 분노 폭발
  • 투자자들, 전 세계 중앙은행 금리 인하 연기에 베팅
  • 잠자던 '구하라법', 숨통 트이나…유류분 제도 47년 만에 일부 '위헌'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4.2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1,103,000
    • +0.24%
    • 이더리움
    • 4,742,000
    • +2.2%
    • 비트코인 캐시
    • 689,000
    • +1.17%
    • 리플
    • 743
    • -0.54%
    • 솔라나
    • 202,300
    • -0.54%
    • 에이다
    • 671
    • +0.3%
    • 이오스
    • 1,164
    • -1.27%
    • 트론
    • 172
    • -0.58%
    • 스텔라루멘
    • 163
    • -0.61%
    • 비트코인에스브이
    • 96,450
    • +0.05%
    • 체인링크
    • 20,140
    • -0.98%
    • 샌드박스
    • 656
    • +0.7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