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주유소 부문 1위

입력 2019-01-31 15:3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에씅오일은 31일 그랜드힐튼서울 호텔에서 개최된 ‘2019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시상식에서 주유소부문 1위를 수상했다. 첫째줄 왼쪽에서 네번째 서정규 에쓰오일 전무. (사진 제공=에쓰오일)
▲에씅오일은 31일 그랜드힐튼서울 호텔에서 개최된 ‘2019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시상식에서 주유소부문 1위를 수상했다. 첫째줄 왼쪽에서 네번째 서정규 에쓰오일 전무. (사진 제공=에쓰오일)

에쓰오일은 31일 그랜드힐튼서울 호텔에서 개최된 ‘2019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시상식에서 주유소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한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은 소비자 및 전문가를 대상으로 약 3개월에 걸쳐 평가가 진행됐다.

에쓰오일은 경영실적, 브랜드 가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고객만족4개 분야 종합평가에서 정유사 중 최고점수를 받았다.

에쓰오일은 고정관념을 뛰어넘는 참신한 시도를 거듭, 정유업계에서 가장 앞선 브랜드 경영 체계를 구축했다.

에쓰오일은 △국민송 반열에 오른 CM송 △구도일 캐릭터를 활용한 광고 캠페인 △정품정량을 보증하는 믿음 가득 주유소 제도 △’에쓰오일 알리미’ 서비스를 통한 주유품질정보 실시간 제공 △고객과 주유직원이 함께 인사하는 ‘스마일투게더’ 캠페인 △업계 최고수준 멤버십 포인트 적립 혜택 등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에쓰오일은 이에 힘입어 침체된 국내시장에서 유일하게 주유소 네트워크 숫자를 늘려가며 성장하고 있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진정성에 기반해 소비자 기대수준을 넘어서는 새로운 브랜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만족과 브랜드가치를 높이기 위해 새로운 시도와 혁신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대표이사
Anwar A. Al-Hejazi (안와르 에이 알-히즈아지)
이사구성
이사 11명 / 사외이사 6명
최근공시
[2025.11.26] 단일판매ㆍ공급계약체결
[2025.11.26]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대표회사용)]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11월 괴담 아닌 12월 괴담 [이슈크래커]
  • '소년범 논란' 조진웅이 쏘아 올린 공…"과거 언제까지" vs "피해자 우선"
  • 박나래, 결국 활동 중단⋯'나혼산'서도 못 본다
  • LCC 3사, 진에어 중심 통합…내년 1분기 출범 목표
  • 기술력으로 中 넘는다…벤츠 손잡고 유럽 공략하는 LG엔솔
  • "6천원으로 한 끼 해결"…국밥·백반 제친 '가성비 점심'
  • 엑시노스 2600 새 벤치마크 성능 상승… 갤럭시 S26 기대감 커져
  • 오늘의 상승종목

  • 12.08 장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