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플로우' 세계 디자인상 4관왕 등극

입력 2019-02-19 10:24 수정 2019-02-19 13:5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애경산업)
(사진제공=애경산업)

애경산업은 뷰티 브랜드 ‘플로우(FFLOW)’가 국내외 유명 디자인상 4관왕을 석권했다고 19일 밝혔다.

플로우는 세계적인 디자인상인 ‘독일 iF 디자인어워드 2019’의 코스메틱 패키징 부문과 ‘레드닷 디자인어워드 2018’ 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각각 위너(WINNER)로 선정됐다. 또 ‘펜타어워즈 2018’ 패키지 부문에서 실버 어워드(SILVER AWARD) 수상, ‘굿 디자인 2018’에서 골드 어워드(Gold Award) 한국디자인진흥원장상 등을 수상했다.

특히 올해 수상한 iF 디자인어워드 2019에서는 50개국으로부터 접수된 6400여 개 이상의 출품작이 수상을 위해 치열한 경쟁을 벌였으며, 각국 전문가들로 구성된 67명의 심사위원단으로부터 우수한 평가를 받아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플로우는 ‘Fundamental Flow’를 브랜드 모토로 정직한 자연성분을 화장품에 담아 자연 에너지를 피부에 그대로 전한다는 뜻을 담은 피부와 닮은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플로우는 브랜드의 차별점인 피부 솔루션을 위한 정제된 성분을 용기 디자인에 잘 녹여냈다는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플로우만의 특징인 자연에서 온 정제된 성분을 담았다는 의미에서 깔대기와 삼각플라스크를 연상시킬 수 있는 사선의 각도를 적용해 용기를 디자인했다.

플로우 관계자는 “디자인을 통해 브랜드만의 특색을 알리고, 브랜드 가치를 높인다는 점에서 이번 수상은 매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성심당 대전역점’이 없어진다고?…빵 사던 환승객들 ‘절망’ [해시태그]
  • 하이브 “민희진, 두나무·네이버 고위직 접촉…언제든 해임 가능”
  • 다꾸? 이젠 백꾸·신꾸까지…유행 넘어선 '꾸밈의 미학' [솔드아웃]
  • "깜빡했어요" 안 통한다…20일부터 병원·약국 갈 땐 '이것' 꼭 챙겨야 [이슈크래커]
  • 송다은, 갑작스러운 BTS 지민 폭주 게시글…또 열애설 터졌다
  • '1분기 실적 희비' 손보사에 '득' 된 IFRS17 생보사엔 '독' 됐다
  • “탄핵 안 되니 개헌?”...군불만 때는 巨野
  • AI 챗봇과 연애한다...“가끔 인공지능이란 사실도 잊어”
  • 오늘의 상승종목

  • 05.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2,602,000
    • +1.87%
    • 이더리움
    • 4,299,000
    • +5.21%
    • 비트코인 캐시
    • 668,500
    • +8%
    • 리플
    • 726
    • +1.26%
    • 솔라나
    • 239,300
    • +6.69%
    • 에이다
    • 672
    • +4.19%
    • 이오스
    • 1,134
    • +2.35%
    • 트론
    • 173
    • +0.58%
    • 스텔라루멘
    • 150
    • +2.04%
    • 비트코인에스브이
    • 91,050
    • +4.96%
    • 체인링크
    • 22,270
    • +1.14%
    • 샌드박스
    • 620
    • +2.9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