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코리아, 컨슈머인사이트 조사서 판매서비스 만족 1위

입력 2018-10-05 11:2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렉서스코리아)
(사진제공=렉서스코리아)

렉서스코리아는 ‘컨슈머 인사이트’의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렉서스가 수입차 부문 ‘판매 서비스 만족도’(SSI‧Sales Service Index) 1위를 차지했다고 5일 밝혔다.

렉서스 코리아가 SSI 1위에 오른 것은 2016년부터 올해까지 3년 연속이다. 컨슈머 인사이트의 ‘연례 자동차 기획조사’는 한국 자동차 산업의 현황과 소비자들의 인식을 파악할 수 있는 중요한 지표다. 이는 자동차 업체들의 판매 서비스 만족도(SSI), A/S 서비스 만족도 (CSI), 품질 소비자 만족도 (TGW) 등 총 8개 부문으로 구성된다. 올해는 전국의 자동차 보유자 및 2년 이내 차량 구입 의향자 총 9만3230명을 대상으로 이번 7~8월에 실시됐다.

다케무라 노부유키 한국 토요타 자동차 사장은 “3년 연속 1위라는 결과는 전국 렉서스 딜러들이 ‘고객 감동’과 ‘오모테나시’(고객 환대)에 대한 철학을 꾸준히 실천해 온 덕”이라며 “렉서스코리아는 앞으로도 고객과의 인연을 소중히 여기고 더 큰 만족을 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렉서스 코리아는 전국 총 27개의 공식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안 렉서스 광진 서비스 센터를 새롭게 개소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법정상속분 ‘유류분’ 47년만에 손질 불가피…헌재, 입법 개선 명령
  • 2024 호텔 망고빙수 가격 총 정리 [그래픽 스토리]
  • "뉴진스 멤버들 전화해 20분간 울었다"…민희진 기자회견, 억울함 호소
  • "아일릿, 뉴진스 '이미지' 베꼈다?"…민희진 이례적 주장, 업계 판단 어떨까 [이슈크래커]
  • “안갯속 경기 전망에도 투자의 정도(正道)는 있다”…이투데이 ‘2024 프리미엄 투자 세미나’
  • "한 달 구독료=커피 한 잔 가격이라더니"…구독플레이션에 고객만 '봉' 되나 [이슈크래커]
  • 단독 교육부, 2026학년도 의대 증원은 ‘2000명’ 쐐기…대학에 공문
  • "8000원에 입장했더니 1500만 원 혜택"…프로야구 기념구 이모저모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4.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2,639,000
    • -0.72%
    • 이더리움
    • 4,533,000
    • -0.53%
    • 비트코인 캐시
    • 687,500
    • -1.15%
    • 리플
    • 754
    • -1.57%
    • 솔라나
    • 208,300
    • -2.98%
    • 에이다
    • 676
    • -2.03%
    • 이오스
    • 1,210
    • +1.09%
    • 트론
    • 169
    • +3.05%
    • 스텔라루멘
    • 163
    • -2.4%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750
    • -3.28%
    • 체인링크
    • 20,980
    • -0.62%
    • 샌드박스
    • 666
    • -1.1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