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글로벌 고객만족도 타이어 부문 9년 연속 1위

입력 2018-06-27 10:5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왼쪽부터) 배순훈 글로벌경영협회  회장, 이일희 넥센타이어 글로벌품질센터 고객만족팀 팀장(사진제공=넥센타이어)
▲(왼쪽부터) 배순훈 글로벌경영협회 회장, 이일희 넥센타이어 글로벌품질센터 고객만족팀 팀장(사진제공=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가 글로벌 경영협회가 주관하는 '2018 글로벌 고객만족 역량 평가제도(이하 GCSI)' 조사에서 타이어 부문 9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올해로 14회를 맞는 GCSI는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연구평가기관인 사단법인 글로벌경영협회가 고객만족 경영을 지원하기 위해 제정한 평가제도다.

이번 평가는 4월부터 3주간 서울시 및 6대 광역시를 중심으로 온라인 조사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조사의 유효 표본은 약 10만 명이다. 평가 항목은 고객만족 요소, 고객 가치, 글로벌 역량, 충성도 등으로 구성됐다.

넥센타이어는 업계 최초 렌탈 서비스인 '넥스트레벨'을 시행하고 있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넥스트레벨을 통해 타이어를 렌탈 할 경우 정기적인 타이어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타이어 4개를 렌탈 할 경우 마모나 파손 시에 2개 타이어를 무상으로 교체해준다"고 말했다.

2018 GCSI 인증식은 각 부문 1위 수상 기업들이 모인 가운데 21일 중국 상하이서 진행됐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하이브 뒤늦은 대처에…아미 근조화환·단월드 챌린지까지 [해시태그]
  • '선별적 대화'…의사협회 고립 심화 우려
  • K-치킨 이어 ‘K-식탁 왕좌’ 위한 베이스캠프…하림 푸드로드 [르포]
  • 삼성-LG, HVAC ‘대격돌’…누가 M&A로 판세 흔들까
  • 또래보다 작은 우리 아이, 저신장증? [튼튼 아이 성장③]
  • “이스라엘군, 라파 공격 앞두고 주민들에 대피령”
  • 20년 뒤 생산가능인구 1000만 명 감소…인구소멸 위기 가속화
  • '리버풀전 참패' 토트넘 챔스 복귀 물 건너갔나…빛바랜 손흥민 대기록 'PL 300경기 120골'
  • 오늘의 상승종목

  • 05.0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9,978,000
    • +0.26%
    • 이더리움
    • 4,408,000
    • -0.27%
    • 비트코인 캐시
    • 662,500
    • +1.53%
    • 리플
    • 749
    • +0.4%
    • 솔라나
    • 214,100
    • +4.34%
    • 에이다
    • 649
    • +0.78%
    • 이오스
    • 1,165
    • +1.22%
    • 트론
    • 170
    • -1.16%
    • 스텔라루멘
    • 156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90,850
    • -0.11%
    • 체인링크
    • 20,900
    • +3.98%
    • 샌드박스
    • 644
    • +2.3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