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tbs 교통방송, 'tbs 희망광고 사연공모전' 시상식…20개 당선팀에 무료 CF 제작 및 방송

[이투데이 차상엽 기자]

(사진=tbs 교통방송 제공)

시민의 방송 tbs 교통방송(대표 성경환)이 지난 7일 '제3회 tbs 희망광고 사연공모전' 당선자 20개팀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

'희망광고 사연공모전'은 tbs 교통방송의 장점의 살린 재능기부의 일환으로 무료 CF제작은 물론 방송까지 지원하는 프로젝트다. tbs 교통방송은 지난 7월 1일부터 8월 10일까지 무료 CF를 필요로 하는 사연을 홈페이지와 우편 등을 통해 접수 받았다. 이에 tbs 교통방송은 4차에 걸친 심사 과정을 통해 당선자 20팀을 선정했다.

7일에 열린 시상식에는 성경환 tbs 교통방송 대표가 직접 참석해 수상자 20팀에게 축하 인사를 전했고 무료 광고제작증서를 수여했다. 이번 '제3회 희망광고 사연공모전'에는 최근 사회적인 관심을 얻고 있는 경력 단절 여성, 실버 구직자, 장애인 취업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사연이 접수됐다. 참가자들도 개인 뿐만 아니라 중소기업, 영세소상공인, 전통시장상인, 사회적 기업, 여성기업, 다문화가정 등 다양한 계층이었다.

한편 이번 공모전에서 당선된 20팀은 영상광고를 무료로 제공받게 된다. 제작된 CF는 tbs 교통방송의 케이블TV, IPTV, 지하철 TV, tbs 교통정보 애플리케이션 등 다양한 tbs 매체를 통해 전파를 탈 예정이다.

▲수상자 명단

1 강북행복한돌봄협동조합

2 (사)남사당

3 동물자유연대

4 두손컴퍼니

5 맑은손공동체

6 삼성소리샘복지관

7 아띠 인력거, 서울환경운동연합

8 아시아공정무역네트워크

9 아시안허브

10 엔엘케이연구소

11 엔젤스토리&레드마마

12 청소년전화 1388

13 코자자닷컴

14 통인시장

15 평화나비

16 풀향기영농조합법인

17 (사)한국난임가족연합회

18 한국수퍼마켓협동조합연합회

19 화이바골드

20 CRAFT 로담

<저작권자 ⓒ 이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본 당신이 좋아할 만 한 기사

이 기사를 본 당신이 좋아할 만 한 기사

많이 본 뉴스